한국플라스틱제조업협동조합 신임 이사장에 정철수 일신산업(주) 대표이사가 선출됐다.
플라스틱제조업협동조합은 9일 조합 회의실에서 제1회 정기총회를 개최하고, 정철수 신임 이사장 등 제2기 조합을 이끌어갈 임원을 선출했다. 초대 이사장인 김종웅 대은산업(주) 대표이사는 명예 이사장으로 추대, 의결했다.
또한 이번 정기총회에서는 2020년도 사업계획 및 수지예산(안), 정관개정(안), 제 규약 제정(안), 이사회 위임사항 등 안건을 의결했다.
정철수 신임 이사장은 최근 대내외적으로 확산되고 있는 플라스틱사용 제한 및 금지 등 환경규제 강화에 적극 대응하고 △플라스틱 폐기물부담금 제도개선 △협동조합 조달시장 참여 및 적정가격판매 환경 조성 △플라스틱제품 공인검사시험 설립 △플라스틱제품 제조업체와 전·후방 관련 업체 간의 협업 및 융합화 등 사업을 추진해 명실공히 우리나라 플라스틱업계를 대표하는 경제단체로 거듭나겠다는 확고한 의지를 밝혔다.
플라스틱제조업협동조합의 제2기 임원명단(성명 가나다 순)은 다음과 같다.
▷이사장 정철수 대표이사 일신산업(주)
▷이사 : 권병수 ㈜삼화기업 대표이사, 권용기 기성화학 대표, 김상영 유진엔지니어링(주) 대표이사, 김영복 ㈜알엔피우진 대표이사, 김용성 ㈜플라스틱과사람들 대표이사, 김진영 ㈜제이엠이엔씨 대표이사, 박진철 ㈜상진 대표이사, 양승용 원영포리머(주) 대표이사, 이진노 ㈜세진케미칼 대표이사, 정만협 ㈜만텍 대표이사, 정호열 호명화학공업(주) 대표이사, 현인관 ㈜비케이씨 대표이사
▷감사 : 박종현 ㈜동신이앤피 대표이사, 최형산 ㈜상진 대표이사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amenews.kr/news/view.php?idx=42048프로필은 기사 하단에 위의 사진과 함께 제공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