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너지관리공단(이사장 이태용)은 시민참여와 민간 네트워크를 기반으로 하는 에너지절약ㆍ녹색실천문화 정착을 위해‘2011년 민간단체 에너지절약협력사업’을 공모한다.
지난 1994년부터 시작된 ‘민간단체 에너지절약협력사업’은 민간단체를 대상으로 에너지절약사업을 공모하고 사업비를 지원해 에너지절약실천운동의 확산과 범국민적 공감대 형성을 이끌어내고 있다.
이번 민간단체 에너지절약 협력사업은, 생활 속 에너지절약 실천 네트워크인 ‘그린에너지패밀리(Green Energy Family)’의 활성화를 통해, 범국민 녹색생활실천 라이프스타일 정착을 목표로 삼고 있다.
이에, 녹색생활실천에 대한 교육사업, 친환경 녹색교통체제 구축을 위한 에코 드라이빙 사업, 그린에너지패밀리 전국 네트워크 활성화 및 홍보사업, 에너지기기 및 에너지사용현황 관련 실태조사 등 4개의 지정 사업부문과 민간단체가 제안해 독창적이고 에너지절약 파급 효과가 클 것으로 예상되는 제안사업 부문으로 나뉘어 공모가 이루어진다.
신청기간은 오는 2월7일부터 14일까지며 그린에너지패밀리 홈페이지(www.gogef.kr)를 통해 온라인으로 접수하면 된다.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amenews.kr/news/view.php?idx=635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