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에너지기술평가원(원장 이승재, 이하 에기평)이 고위직을 대상으로 내부통제 교육을 진행해 투명하고 책임성 있는 기관운영으로 국가연구개발사업 기반을 공고히 한다.
에기평은 국가에너지기술개발을 선도하는 전담기관으로서 내부통제시스템 운영의 중요성을 이해하고, 통제활동 인식 제고를 통한 효과적인 리스크 관리를 위해 고위직을 대상으로 내부통제 역량강화 교육을 실시했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교육은 조직개편 시 반영된 전사적 내부통제시스템의 실행력 강화를 위해 기획됐으며,
특히 고위직 리더들이 내부통제가 기관 운영 전반에 미치는 영향을 이해함으로써 조직의 안정적인 경영목표 달성은 물론 국가연구개발사업을 더욱더 공정하고 효율적으로 이끌어 갈 수 있는 기반을 공고히 하기 위해 마련됐다.
에기평 이승재 원장은 “앞으로 전 직원을 대상으로 교육을 확대해 내부통제 문화를 확산하고, 투명하고 책임성 있는 기관운영을 통해 조직 미션의 효과적 달성과 성장을 도모할 것”임을 강조하며, “국민의 신뢰를 받는 공공기관으로서 공정하고 투명한 국가 에너지기술개발 사업의 발전을 위한 리스크 관리에 최선을 다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amenews.kr/news/view.php?idx=6007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