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가스기술공사(사장직무대행 진수남)가 에너지, 안전, 환경 분야와 관련된 전문 정보를 흥미롭게 풀어내며 국민과 공사 간의 소통확대에 기여한 소통크루에 수료증을 수여했다.
한국가스기술공사는 대전 본사 4층 세미나실에서 제 4기 소통크루와 ESG경영처 국민소통부 등이 참석한 가운데 ‘제4기 소통크루 해단식 행사’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공사가 운영하는 SNS 채널(블로그, 유튜브, 페이스북, 인스타그램)은 공사 브랜드 인지도를 제고하며, 변화된 미디어 환경에 대한 대국민 소통 활성화를 위해 운영되고 있다. 그 중 기자단 활동은 공사 SNS 채널 운영에서 중요한 부분을 담당하고 있으며, `21년 1기 모집을 시작으로 올해는 블로그크루, 영상크루를 선발해 공사의 SNS 홍보에 앞장서고 있다.
이번 해단식에서는 지난 6개월간 활동을 마무리한 총 11명의 소통크루가 수료증을 수여받았다. 해단식은 △인사말 △소통크루 소감 발표 △우수활동자 발표 및 수료증, 상장 수여 △기념촬영 등의 순으로 진행됐다.
김영태 국민소통부장은 젊은 세대의 창의적인 시각과 트렌디한 아이디어를 바탕으로 에너지, 안전, 환경 분야와 관련된 전문 정보를 흥미롭게 풀어내며 국민과 공사 간의 소통을 확대하는 데 기여한 부분에 감사함을 전했다.
한국가스기술공사는 `25년에도 SNS채널을 통한 온라인 소통활동 활성화를 통해 국민과의 디지털 소통을 강화하고, 공사의 비전과 가치를 효과적으로 전달할 계획이다.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amenews.kr/news/view.php?idx=597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