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요전기의 한국 현지법인 산요세일즈앤마케팅코리아㈜(법인장 핫타 토모유키, 이하 산요코리아)는 세계 최고의 산요 배터리 기술로 완성한 충전식 휴대용 손난로 에네루프 카이로(Eneloop Kairo) KIR-SE2S를 국내 출시 한다고 밝혔다.
전기 충전식 손난로는 자체 내장 배터리 및 충전식 전지를 이용하여 재사용이 가능한 친환경 제품으로, 핫팩을 뜨거운 물에 녹여야 하는 불편과, 라이터 오일/가스식 손난로 등의 제품을 사용할 때 발생하는 연료 주입의 번거로움과 기름 냄새가 없다.
KIR-SE2S는 작년 한 해 스타일리시하면서도 깜찍한 디자인으로 호평 받은 KIR-SE1S의 조약돌 스타일의 디자인을 계승했으며, 컬러 LED 표시 기능 등으로 뛰어난 디자인과 성능을 강조했다.
리튬이온전지를 내장, 3시간 충전으로 최대 240분 동안 사용이 가능하며, 최대 약 500회까지 충전이 가능하다. On/Off 및 2단계 온도 조절 방식으로 사용자의 필요에 따라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
컬러 LED를 통해 배터리 잔량과 온도 레벨을 손쉽게 확인할 수 있다.
특히 이 제품은 80g의 초경량 제품으로, 한 손에 쏙 들어오는 작은 크기와 타원형의 부드러운 디자인으로 여성 유저들의 큰 인기를 얻을 것으로 예상된다.
또한 100-240V 겸용 A/C 어댑터를 제공, 해외에서도 자유롭게 충전 및 사용이 가능하다. 색상은 옐로우, 핑크, 화이트 3가지이다.
이번에 출시된 KIR-SE2S 손난로는 산요의 독자적인 PTC(Positive Temperature Coefficient) 히터와 마이콘 제어 기술을 적용, 온도의 과잉 상승을 방지하여 저온 화상을 막아준다. 뿐만 아니라 온도가 내려갈 시 자동으로 온도를 상승시켜 별도의 조작 없이도 최적의 온도를 유지할 수 있다.
KIR-SE2S는 45,000원으로 예년에 비해 더욱 합리적 가격으로 출시되며 크리스마스, 연말 이색적인 선물 아이템으로 인기를 끌 전망이다.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amenews.kr/news/view.php?idx=5753프로필은 기사 하단에 위의 사진과 함께 제공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