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세라믹기술원(원장 정연길) 창업보육센터가 창업 활성화를 위한 적극적인 지원을 통해 지역사회 및 국가경제 발전에 기여한 공을 인정받았다.
한국세라믹기술원 창업보육센터는 4일 곤지암리조트 컨벤션홀에서 개최된 ‘2023년 경기지역창업보육센터협의회 보육기업 만남의 장’에서 경기지방중소벤처기업청장 표창(매니저 부문)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경기지역창업보육센터협의회가 주최한 보육기업 만남의 장은 기술창업 생태계를 선도하는 창업플랫폼 중심인 창업보육센터의 성과를 재조명하고, 경기지역 창업보육 발전에 공을 세운 유공자 및 입주기업을 시상하기 위해 마련된 자리다.
경기지방중소벤처기업청장 표창을 수상한 안 매니저(부천창업보육센터), 차연경(이천분원 창업보육센터)은 창업지원을 통한 국가경제 발전 및 입주기업 창업사업화 지원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아 수상자로 선정됐다.
부천창업보육센터 박주석 센터장은 “경제불확실성의 어려움 속에서도 입주기업들과 담당자들의 노력 및 부천시, 이천시의 적극적인 지원으로 매니저 수상이라는 의미 있는 성과를 거둘 수 있었다. 앞으로도 주관기관이 보유한 창업지원 인프라, R&D, 연구장비시설 및 전문인력을 바탕으로 지역기반 스타트업을 집중 발굴하고 창업기업의 매출과 일자리 창출을 극대화해 지역 산업발전과 일자리 창출에 기여하는 창업보육센터가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 라고 밝혔다.
한편, 부천창업보육센터는 부천시가 보육공간을 제공하고 2017년에 중소벤처기업부로부터 지정을 받아 운영하고 있으며, 2023년 창업보육센터 운영평가(경기도)에서 최우수 ‘S등급’ 에 선정되어 우수한 기술력을 보유한 창업기업 발굴 및 사업화지원을 이어가고 있다.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amenews.kr/news/view.php?idx=559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