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E 전문기업 태성에스엔이(대표 심진욱, 박인규)는 오는 9월13일 오전 10시부터 서울 코엑스 컨퍼런스룸(남)에서 ‘Tae Sung S&E Tech Summit 2023’(이하 TSTS 2023)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행사는 ‘Beyond The Simulation, We explore the INNOVATION’을 주제로 △적층제조 △항공방산 △자동차 반도체 △자동차 △자동차 에너지 △자동차 플랜트/재료 △자동차 광학 등 국내 대표 산업의 기술 발표 트랙이 준비된다.
대표 산업군에 대한 미래 트렌드 및 최신 기술 동향을 분석하는 연사초청강연과 대표 기업의 해석 이슈 및 분석 방법에 대한 고객 사례 발표 뿐만 아니라 CAE 분야의 35년 노하우를 가진 태성에스엔이 전문 엔지니어의 고급 해석 기술 발표가 진행될 예정이다. 특히 각 산업 트랙별로 각계의 전문가 및 고객 사례 발표가 준비돼 전문성을 더한다.
적층제조 트랙에서는 △금속 적층제조 산업 동향 및 L-PBF 에서의 핵심 품질인자 △방위사업에서의 적층제조 적용 사례 △3D프린팅 기술을 적용한 캐비티 왁스노즐의 자동차 양산공장 적용사례 △EV용 헤어핀 모터코일의 DfAM 설계 융합 등이 발표될 예정이다.
태성에스엔이 심진욱 대표는 “올해 테크 써밋은 혁신과 도약을 슬로건으로 내걸고 대한민국의 혁신을 이끄는 엔지니어들이 시뮬레이션 활용의 효과를 높이고 산업 현장에서 직면한 문제를 해결할 수 있는 인사이트를 제공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태성에스엔이 홈페이지에서 9월6일까지 사전등록 후 참여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