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3-04-06 14:09:17
기사수정


▲ 한국타이어가 7년 연속 GM 올해의 우수 공급업체로 선정됐다.



한국타이어가 7년 연속 GM이 선정한 올해의 우수업체로 선정됐다.


한국타이어앤테크놀로지㈜(대표이사 이수일, 이하 한국타이어)가 미국 완성차 브랜드 제너럴 모터스(General Motors, 이하 GM)에서 개최한 올해의 우수 공급업체 시상식에서 7년 연속 최고의 파트너사로 이름을 올렸다고 최근 밝혔다.


올해로 31회째를 맞이한 ‘올해의 우수 공급업체’ 시상식은 GM과 거래중인 전 세계 자동차 부품 업체 가운데 혁신적이고 뛰어난 가치를 창출한 우수 업체를 선정해 시상하는 행사다. 품질, 물류, 공급망 등 다방면에 걸친 종합 평가를 통해 업체를 선정한다.


한국타이어는 품질 경쟁력과 혁신 성과를 기반으로 7년 연속 올해의 우수 공급업체로 선정됐다. 이번 수상으로 GM과의 파트너십을 더욱 공고히 하는 동시에 북미 시장에서 프리미엄 브랜드 위상을 한층 강화해 나갈 예정이다.


한편, 한국타이어는 지난 2002년부터 GM과 전략적 파트너십을 이어오고 있다. 2021년에는 GM의 베스트셀링 픽업트럭 ‘쉐보레 실버라도 헤비듀티’와 ‘GMC 시에라 헤비듀티’ 모델에 최상의 구동력을 갖춘 오프로드 전용 타이어 ‘다이나프로 MT2’를 신차용 타이어로 공급하는 계약을 체결한 바 있다.


이와 함께 현재 쉐보레 ‘말리부’, ‘이쿼녹스’, ‘트레일블레이저’, ‘트랙스’, 뷰익 ‘앙코르’, ‘베라노’ 등에도 신차용 타이어를 공급하고 있다.


한국타이어앤테크놀로지㈜는 대한민국 최초로 세워진 타이어 전문기업으로 대한민국 타이어 산업의 태동과 맥을 같이 해왔으며 현재 대한민국에서 가장 많은 자동차용 타이어를 판매하고 있는 대한민국 1위 타이어회사이다.

또한 4개의 글로벌 지역본부와 △30여개의 해외지사 △8개의 생산시설 △5개의 R&D 센터를 통해 전 세계 160여 개국에 타이어를 판매하고, 총 매출의 85% 이상을 해외시장에서 달성하고 있는 글로벌 기업이다.

끊임없는 연구개발을 통한 우수한 품질과 고객 만족을 최우선 하는 서비스로 고객의 변함없는 사랑을 받고 있는 한국타이어앤테크놀로지㈜는 앞으로도 환경을 생각하는 기술 개발과 지역사회에 공헌할 수 있는 다양한 활동들을 통해 고객에게 받은 사랑을 나눔으로써 건강하고 지속 가능한 성장을 이뤄 나갈 예정이다.


1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amenews.kr/news/view.php?idx=53166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마크포지드 9월
프로토텍 11
디지털제조 컨퍼런스 260
로타렉스 260 한글
이엠엘 260
3D컨트롤즈 260
서울항공화물 260
엔플러스솔루션스 2023
엠쓰리파트너스 23
하나에이엠티 직사
린데PLC
스트라타시스 2022 280
생기원 3D프린팅 사각
아이엠쓰리디 2022
23 경진대회 사각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