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공인 유통기업 마우저 일렉트로닉스는 지난 3분기에 당일 선적이 가능한 1만1,354종 이상의 최신제품을 공급했다고 10일 밝혔다.
마우저는 신속하게 최신 제품을 공급하고 신기술을 제공함으로써 고객이 제품 출시 기간을 단축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다. 현재 1,200개 이상의 반도체 및 전자부품 제조사들이 마우저를 통해 제품들을 전 세계 시장에 소개하고 있으며 당일 발송이 가능하다. 마우저의 고객들은 마우저 사이트에서 제조사가 생산하여 출처 확인이 가능한 100% 정품을 구매할 수 있다.
지난 3분기에 공급을 시작한 주요 최신 제품으로는 △아나로그디바이스(ADI) ADN4620 및 ADN4621 LVDS 2.5 Gbps 절연기 △Superior Sensor Technology CP201 이중 저압 센서 △ams OSRAM SFH701x멀티 칩 LED △ST마이크로일렉트로닉스(STMicroelectronics) STEVAL-VOICE-UI 음성 인터페이스 평가 키트 등이 있다.
기타 신제품 소식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마우저 웹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마우저의 웹사이트에서는 고객이 더욱 빠르게 설계할 수 있도록 제품 데이터시트, 제조사별 레퍼런스 설계, 애플리케이션 노트, 기술 설계 정보, 엔지니어링 도구 및 기타 유용한 정보, 기술 지원 센터 등 광범위한 기술 지원 라이브러리를 제공한다.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amenews.kr/news/view.php?idx=5109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