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RT 운영사 에스알(대표이사 이종국)이 대국민 소통 확대 위한 MZ세대 소셜미디어 마케팅 전략 아이디어 발굴에 나선다.
에스알(대표이사 이종국)은 상지대학교와 산학협력으로 소셜미디어 마케팅 전략 발굴 과제를 추진한다고 20일 밝혔다.
상지대학교 미디어영상광고학과 학생들은 한 학기 동안 ‘소셜미디어 마케팅’ 강좌에서 에스알의 지원과 함께 SNS 홍보마케팅 캠페인 전략을 발굴한다.
에스알은 MZ세대의 아이디어를 듣고 우수한 전략을 제시한 팀에게는 상장과 상금을 수여하며, 전략이 내년도 사업으로 추진될 경우 수상 학생을 기획자로 위촉하여 공동으로 프로젝트를 추진하는 실무기회도 제공할 계획이다.
이종국 에스알 대표이사는 “MZ세대와 함께 적극적인 국민소통 방안을 고민하고 미래인재 양성도 지원하고자 한다”라며, “학생들의 창의적인 아이디어가 결실로 이어지는 유의미한 과정이 되기를 기대한다”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