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조 해석 시뮬레이션 및 컨설팅 전문 기업인 ㈜애니캐스팅소프트웨어가 전기차 등 산업 변화에 주조산업이 대응할 수 있도록 트렌드와 기술을 분석하는 자리를 마련한다.
㈜애니캐스팅소프트웨어는 오는 9월 1일~2일 노보텔앰배서더수원호텔에서 ‘제17회 애니캐스팅 사용자 대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팬데믹 이후 3년 만에 개최되는 이번 행사에서는 급변하는 전기차 시대에 부응하기 위한 초대형 박육 부품 개발과 이에 따라 양분화되어 가는 중소형 부품 생산 업체들의 경쟁력을 강화할 수 있는 방안에 대한 전문가 강연이 진행된다.
9월1일에는 박육 초대형 제품의 제조기술 및 해석기법에 대한 9가지 강연이, 9월2일에는 다이캐스팅을 포함한 주철·주강·비철 분야 중소형 부품에 대한 9가지 강연으로 총 18건의 발표가 진행된다.
주요 내용으로는 △다이캐스팅초대형 박육 부품의 열변형 예측 △고진공 공법 △소착 및 리크 불량 감소 △중소형 부품의 제품 발굴 및 불량 감소를 통한 품질 경쟁력 향상 등이 소개될 예정이다.
참가비는 무료이고, 행사가 진행되는 이틀간 중식이 제공된다. 참가 신청은 ㈜애니캐스팅소프트웨어컨설팅부(전화 02-3665-2493) 조민호 연구원(mhcho@anycasting.com), 고요한 과장(yhko@anycasting.com), 윤중묵 상무(jmyoon@anycasting.com)에게 이메일로 신청하면 된다.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amenews.kr/news/view.php?idx=4998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