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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기사등록 2022-07-27 11:40:0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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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한국타이어가, 휴가철 타이어 관리법을 제안했다



한국타이어가 휴가철 안전운행을 위한 티스테이션 all my T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26일 밝혔다.


본격적인 휴가철을 맞아 장거리 운전에 대비하고 가족, 연인 등 동승자의 안전을 위해서 평소보다 세밀한 타이어 관리와 점검이 필요하다.


특히 날씨가 급격하게 변하는 장마철과 휴가 기간이 겹치면서 과열, 빗길 미끄러짐 등이 발생할 수 있기 때문에 타이어의 공기압, 마모 정도를 사전에 꼼꼼하게 체크해 주행 중 안전사고를 예방해야 한다.


장마철에는 급작스런 폭우로 젖은 노면에서 도로와 타이어 사이의 물이 배수가 되지 않아 발생하는 수막현상 때문에 미끄러짐 사고가 발생하기 쉽다. 또 타이어 공기압이 부족하게 되면 뜨거운 아스팔트와의 접지면이 넓어져 열이 과다하게 발생하여 생기는 펑크 등의 안전사고가 더 빈번하게 발생할 수 있다.


글로벌 선도 타이어 기업 한국타이어앤테크놀로지(이하 한국타이어)의 타이어 중심 자동차 토탈 서비스 전문점인 티스테이션(T'Station)은 축적된 기술력을 갖춘 전문 인력과 첨단 장비로 고객에게 기분 좋은 드라이빙 경험을 제공하고 있다.


티스테이션 all my T 서비스는 고객의 편리한 타이어 쇼핑 환경 조성은 물론 최고의 카 라이프 케어 서비스를 보장하기 위해, 그리고 고객이 더욱 폭넓은 혜택을 제공받고 세분화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스마트 바이(Smart Buy), 스마트 서비스(Smart Service), 스마트 드라이브(Smart Drive)로 구분해 서비스하며 타이어 쇼핑의 전 영역을 아울렀다.


먼저 ‘스마트 바이’는 고객에게 적합한 상품을 손쉽게 비교 선택하고 합리적인 가격 혜택을 제공한다. 티스테이션의 온라인 서비스 플랫폼인 티스테이션닷컴을 통해 고객의 차량에 맞는 추천 상담과 가격 비교 예약 구매도 할 수 있다. 또, 고객 편의와 혜택을 위해 12개월 혹은 24개월 무이자 할부를 제공하는 ‘스마트 페이’ 서비스도 함께 마련했으며, 티스테이션닷컴 회원에게는 5% 상시 할인도 가능하다.


‘스마트 서비스’는 최고의 전문 케어를 고객의 일정에 맞춰 진행한다. 우선 공기압, 엔진오일, 배터리, 워셔액 등 5가지 항목에 대한 무상 점검과 전문가의 상담을 제공한다. 또한 고객들이 오늘 구매한 타이어를 당일에 바로 장착할 수 있는 오늘 서비스, 고객이 있는 곳까지 직접 픽업&딜리버리 서비스를 제공하며, 일요일에도 가능한 휴일 지킴서비스도 이용할 수 있다.


마지막으로 ‘스마트 드라이브’는 고객이 일일이 신경 쓰지 않아도 구매한 타이어를 장착하고 차량을 운행하는 동안 품질 관리를 보장해주는 서비스다. 고객의 실수로 타이어가 파손되어도 무상으로 타이어를 교체해주는 '안심서비스', 디지털 이력 관리를 통해 정기적인 점검 주기를 알려주는 '디지털 알림서비스', 겨울용 타이어를 보관해주는 '타이어 보관 서비스'를 제공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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