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에 최신 반도체 및 전자부품을 공급하는 공인 유통기업 마우저 일렉트로닉스는 전 세계에서 가장 신뢰할 수 있는 전자부품 제조사 비쉐이 인터테크놀로지(Vishay Intertechnology)로부터 올해의 유통기업 3관왕에 선정되는 쾌거를 달성했다고 24일 밝혔다.
이번에 마우저는 비쉐이로부터 2021 미주 지역 올해의 우수 서비스 유통기업, 2021 미주 지역 올해의 반도체 부문 우수 서비스 유통기업, 2021 EMEA 지역 올해의 우수 서비스 유통기업으로 선정됐다.
이 상들은 매출, 신제품 소개, 재고 확보 수량 등의 핵심 지표로 점수가 산정되는 엄정한 심사를 통해 수여된다.
5만개 이상의 비쉐이 제품의 재고를 보유 중인 마우저는 다이오드, MOSFET, 적외선 광전자 소자를 비롯해 디스크리트 반도체부터 저항기, 인덕터, 커패시터 등의 수동 전자 부품에 이르기까지 해당 제조업체의 최신 제품에 대한 폭넓은 선택권을 제공한다.
비쉐이의 로버트 커치(Robert Kirch) 글로벌 유통 영업 부문 부사장은 “고객들이 비쉐이의 기술과 솔루션을 보다 쉽게 접할 수 있도록 광범위한 재고를 바탕으로 뛰어난 수준의 서비스를 제공한 마우저에게 이 상들을 수여하게 되어 매우 자랑스럽다”며 “마우저는 동급 최고의 퍼포먼스와 서비스를 선보여왔으며 세계적으로 뛰어난 성과를 보여준 마우저의 모든 직원들에게 축하 인사를 전한다”고 말했다.
마우저의 앤디 커(Andy Kerr) 공급사 관리 부문 부사장은 “세계 많은 고객들이 비쉐이의 광범위하면서도 경쟁력 높은 제품과 기술 포트폴리오를 선호하고 있다”며 “강력한 파트너사인 비쉐이로부터 이와 같이 권위 있는 상을 수상할 수 있어 자랑스럽다”라고 전했다.
한편 지난 10여년 간, 마우저는 비쉐이로부터 2020 미주 지역 올해의 수동 부품 부문 우수 서비스 유통기업, 2019 미주 지역 올해의 유통기업 및 올해의 수동 부품 부문 우수 서비스 유통기업, 2018 올해의 우수 서비스 유통기업 및 올해의 반도체 부문 우수 서비스 유통기업, 2017 올해의 반도체 부문 우수 서비스 유통기업, 2015 북미 지역 올해의 우수 서비스 유통기업으로 선정된 바 있다. 또한 마우저의 유럽 팀은 지난 2013년부터 2016년까지, 2018년부터 2019년까지 유럽 지역 올해의 우수 서비스 유통기업으로 이름을 올렸다.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amenews.kr/news/view.php?idx=4926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