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쓰오일(이하 S-OIL)이 김해 신도시 율하지구에 500평규모의 도심 속 활력을 충전하는 랜드마크 주유소를 오픈한다.
S-OIL(대표 후세인 알 카타니)은 이달 초 경남 김해 신도시 율하지구 중심부에 약 500여평 규모의 쾌적한 주유시설과 함께 방송인 노홍철이 운영하는 북카페인 ‘홍철책빵’이 입점한 ‘빵집주유소’를 열었다고 20일 전했다.
S-OIL은 국내 전략적 파트너이자 ‘빵집주유소’를 운영하는 ㈜우양네트웍스와 함께 기존 정체되어 있는 주유소 환경과 이미지를 개선을 위해 노력해왔다. 김해 율해지구와 같은 신도시의 활력 넘치는 대표 플래그십 주유소를 선보이기 위해 장기간 준비과정을 거쳤다.
S-OIL은 도심 지역에서 찾기 힘든 대형 부지의 이점을 활용해 서비스 방식과 편의시설을 최적화했다. 셀프 주유를 도입하여 합리적 가격의 판매정책을 시행, 최첨단 사양의 세차기를 설치하여 차별화된 세차서비스를 제공한다.
또, 주유소 부지 내 방송인 노홍철이 운영하는 ‘홍철책빵’을 입점, 고객에게 차별화된 경험을 제공한다.
‘홍철책빵’은 서커스장 컨셉트의 이색 인테리어로 매장 내·외부 공간에 화려한 디자인을 적용하여 고객들에게 색다른 볼거리를 선사하며, 드라이브 스루(Drive-thru) 운영 방식으로 주유소와의 시너지도 기대하고 있다.
S-OIL 관계자는 “빵집주유소를 우양네트웍스와 장기적 파트너십을 통해 브랜드 이미지를 선도하고, 차별화된 고객 서비스를 제공하는 경남지역 거점주유소로 육성해 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amenews.kr/news/view.php?idx=4857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