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너자이저 파워팩은 등산, 여행, 캠핑 등 야외활동시 외부에서 마땅히 충전할 곳이 없어 스마트폰 등 휴대용 디지털기기의 사용에 불편했던 고민을 해결해 줄 휴대용 태양광 충전배터리팩 ‘Energizer Energi To Go SP2000’을 출시했다고 지난 7월27일 밝혔다.
에너자이저 SP2000 파워팩은 자연광 및 인공광 모두 충전이 가능한 친환경 제품으로 3개의 접이식 전지판 판넬 구조로 이루어져 직접 광원을 흡수해 충전이 가능하며, 맑은 날 정오(8만 룩스 노출)를 기준으로 6시간 완충을 하면 방전된 아이폰 기준 1.5회 충전할 수 있는 2000 mAh 리튬 폴리머 대용량 휴대용 배터리팩이다.
에너자이저 SP2000 파워팩은 스마트폰이나 PMP 등 다양한 휴대용 전자기기에 필요한 전원을 태양광을 통해 공급할 뿐 아니라, 광량이 충분히 비추지 않을 때는 아답타를 이용, 일반 콘센트에 연결해 단시간에 빠른 충전도 가능하다.
Energizer Energi To Go 한국 디스트리뷰터 이정에스티의 김호정 팀장은 “최근 캠핑,등산 등 야외활동이 많아진 소비자들은 여가를 즐길때나 운동할 때 언제 어디서나 충전할 수 있는 기기를 필요로 한다.
에너자이저 파워팩 SP2000을 사용하면 전기가 없는 곳에서도 손쉽게 충전이 가능해 야외활동시 느꼈던 휴대용기기의 배터리 부족 고민을 해결해 줄 것”이라고 말했다.
에너자이저 SP2000은 8만원대의 가격으로 7월27일 온 오프 동시 출시했으며, 제품에 대해 궁금한 내용은 이정에스티(www.ejungst.com / 02-6733-3241)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amenews.kr/news/view.php?idx=4538프로필은 기사 하단에 위의 사진과 함께 제공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