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0-06-22 16:40:50
기사수정


▲ 마우저가 공급하는 인피니언의 혁신적인 가전기기 솔루션


반도체 및 전자부품 신제품 소개(NPI) 유통기업 마우저 일렉트로닉스가 인피니언(Infineon Technologies)의 혁신적인 가전기기 솔루션을 공급한다고 22일 밝혔다.

 

마우저가 공급하는 인피니언의 가전기기 제품으로는 센서, 송수신기 및 보안 칩 솔루션뿐만 아니라 광범위한 전원 관리 장치가 있다.

 

마우저 홈페이지의 인피니언 가전기기 솔루션 신규 웹사이트에서는 가전기기 설계에 가장 적합한 제품을 연구하고 선택할 수 있는 편의 기능을 제공한다. iMOTION IMC100 고성능 모터 제어 IC를 비롯해 다양한 제품을 볼 수 있다. 해당 제품들은 영구 자석 동기식 모터의 필드 지향 제어를 구현함으로써 즉시 사용가능한 변속 드라이브용 솔루션을 제공한다. 하드웨어와 제어 알고리즘을 통합한 IC는 냉장고 및 기타 대형 가전기기 모터 시스템의 시장 출시 기간을 단축할 수 있다.

 

인피니언의 CIPOSMini Intelligent 전력 모듈은 AC 모터 구동 애플리케이션을 제어하도록 설계됐으며, 세탁기, 냉장고 등 각기 다른 애플리케이션의 요구 사항에 맞게 최적화되어 있다. CIPOS Mini 장치는 뛰어난 열전도 및 전기 절연 기능을 제공하므로 냉장고, 에어컨, 세탁기 및 기타 백색 제품의 전력 애플리케이션에 이상적인 선택이다.

 

650V TRENCHSTOP IGBT6 트렌치 및 필드 스톱 IGBTHVAC 애플리케이션뿐만 아니라 대형 및 소형 가전 제품 모두에 최적화된 스위칭 솔루션을 제공한다. TRENCHSTOP IGBT6 장치는 최대 30KHz의 높은 스위칭 주파수로 낮은 스위칭 손실을 제공하며, 간단한 설계 입력과 개선된 열 관리 기능을 제공한다.

 

한편 공인 유통기업 마우저 일렉트로닉스는 신속하게 최신 제품을 공급하고 신기술을 제공함으로써 고객이 제품 출시 기간을 단축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800개 이상의 반도체 및 전자부품 제조사들이 마우저를 통해 제품들을 전 세계 시장에 소개하며, 마우저의 고객은 제조사가 생산하여 출처 확인이 가능한 100% 정품을 구매할 수 있다.

 

이밖에도 최신 설계 프로젝트에 필요한 첨단 반도체 및 전자부품을 전 세계에서 가장 다양하게 보유하고 있으며, 웹사이트에서 상세 검색 방식을 도입해 고객들이 빠르게 재고를 검색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amenews.kr/news/view.php?idx=42567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마크포지드 9월
프로토텍 11
디지털제조 컨퍼런스 260
로타렉스 260 한글
이엠엘 260
3D컨트롤즈 260
서울항공화물 260
엔플러스솔루션스 2023
엠쓰리파트너스 23
하나에이엠티 직사
린데PLC
스트라타시스 2022 280
생기원 3D프린팅 사각
아이엠쓰리디 2022
23 경진대회 사각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