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9-07-05 09:50:17
기사수정

산업가스 중요성 널리 전달하는 매체로 자리매김하길



산업가스 업계의 권익보호와 최신 정보공유에 기여하고 있는 신소재경제신문의 창간 10주년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산업가스는 우리가 살아가는데 필요한 공기와 같이 모든 제조업이 필요한 소재이며 의료, 식품, 우주항공분야 등에도 널리 사용되면서 인류 행복 증진에 기여하고 있습니다.


비록 눈에는 잘 보이지 않더라도 인류의 행복과 경제의 발전에 기여한다는 자부심을 가지고 산업가스 업계에 몸담고 있으면서 신소재경제가 10년전 창간때부터 산업가스의 중요성을 모든 산업계와 사회전반에 잘 전달하고 있음을 익히 알고 있습니다.


특히 산업가스에서는 생산할 때부터 수요처에서 사용을 마칠 때까지 모든 과정에 안전이 최우선의 가치이며, 이에 따라 안전사고를 방지하기 위한 교육과 정확한 정보 전달이 중요합니다. 또한 반도체, 석유화학, 철강 등 주력산업의 진화의 속도가 날이 갈수록 빨라지면서 산업가스의 적기공급과 응용기술개발 및 품질관리도 중요성을 더해가고 있습니다.


이러한 정보가 신소재경제를 통해 산업계와 일반 국민들에게 전달되면서 산업가스 업계의 수고로움이 덜어졌고 업계의 위상이 한 층 더 고취될 수 있게 되었다고 평가합니다.


IMM프라이빗에쿼티가 린데코리아의 산업가스 지분을 인수해 지난 5월 1일부로 출범한 저희 ㈜에어퍼스트(AirFirst)는 기흥, 서산, 포항 등 여러 지역에 설치된 산업가스 플랜트를 기반으로 수요기업의 안정적인 조업과 경쟁력이 한층 제고 될 수 있도록 고품질의 산업가스가 안전하고 적기에 공급되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저희 회사의 새로운 발걸음에 업계 관계자 여러분들의 많은 성원을 부탁드리며 신소재경제신문의 무궁한 발전을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amenews.kr/news/view.php?idx=39770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마크포지드 9월
프로토텍 11
디지털제조 컨퍼런스 260
이엠엘 260
서울항공화물 260
엔플러스솔루션스 2023
하나에이엠티 직사
린데PLC
아이엠쓰리디 2022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