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8-09-12 19:22:12
기사수정


▲ 스티브 더글라스 부사장

주문형 스마트 커넥티비티 솔루션 전문 기업인 래티스 반도체(지사장 이종화)는 자사의 R&D 담당 기업 부사장으로 스티브 더글라스(Steve Douglass)를 선임했다고 10일 밝혔다.


신임 더글라스 부사장은 업계 선도적인 IC 제품과 솔루션을 제공하기 위한 성취도 높은 엔지니어링 및 고객 지원 팀을 조직하고 이끌어 나가는 역량을 폭 넓게 인정받아 왔다.


그는 고객의 혁신을 고취하고 수익성과를 높이는 사업 전략의 기획 및 실행 분야에서 많은 성과를 거두었다. 래티스 입사 전에, 더글라스 부사장은 자일링스(Xilinx,Inc.)의 고객 기술 전개 담당 기업 부사장으로 근무했다.


짐 앤더슨(Jim Anderson) 래티스 사장 겸 최고경영자(CEO)는 “스티브 더글라스 부사장이 래티스에 함께 하게 되어 대단히 기쁘다. 그는 글로벌 FPGA 및 CPLD 팀을 이끌어나가고 목표한 시장에서 고객 중심의 혁신을 주도하는 능력이 이미 검증된 적임자다. 그의 탁월한 기술 전문성과 시장에 대한 깊은 이해, 그리고 리더십은 혁신적인 래티스 하드웨어 및 소프트웨어 솔루션의 전세계 채택을 가속화함으로써 지속적인 성장과 수익성을 강화해 나가고자 하는 래티스의 사업 전략 추진에 커다란 보탬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신임 더글라스 부사장은 “래티스에 합류하여 R&D 팀을 이끌게 된 것에 대해 뜻 깊게 생각한다. 래티스는 유능한 엔지니어링 팀이 개발한 탁월한 프로그래머블 제품들을 보유하고 있다. 래티스의 수익성과 성장에 기여할 수 있도록, 시장을 선도하는 혁신적인 제품들을 더욱 강화해 나가는 데 도움이 되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amenews.kr/news/view.php?idx=37505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마크포지드 9월
프로토텍 11
디지털제조 컨퍼런스 260
로타렉스 260 한글
이엠엘 260
3D컨트롤즈 260
서울항공화물 260
엔플러스솔루션스 2023
엠쓰리파트너스 23
하나에이엠티 직사
린데PLC
스트라타시스 2022 280
생기원 3D프린팅 사각
아이엠쓰리디 2022
23 경진대회 사각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