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북테크노파크(원장 이재훈)가 지역 게임 산업의 인력 확대 및 산업 발전을 위해 관계기관과 협력한다.
경북TP 경북글로벌게임센터는 20일 경북TP 본부동 제2세미나실에서 SBS아카데미게임학원(대표 김우중)과 업무협력 협약(MOU)을 체결하고 경상북도 게임산업 활성화를 위한 공동노력에 상호 협력하기로 했다.
경북TP 경북글로벌게임센터와 협약을 체결하는 SBS아카데미게임학원은 게임 관련 전 과정을 교육하고 인재를 양성하는 게임교육 중심 학원이다. 게임 기획, 게임 아트웍, 게임 그래픽, 게임 프로그래밍 등 게임개발에 필요한 모든 아카데미를 운영하고 있다.
업무협력 주요내용은 △양 기관의 인적, 물적 인프라 활용에 관한 공동협력 △콘텐츠 산업 및 기술에 대한 정보교류 △콘텐츠 산업 및 게임산업의 취업활성화를 위한 공동협력 △경상북도 내 게임산업 인력확대를 위한 공동노력 △기타 협력에 필요하다고 상호 인정되는 사항 등에 관한 사항이며, 앞으로 양 기관은 구체적인 업무추진 계획수립을 통해 협력 체계를 강화해 나갈 계획이다.
이재훈 경북TP 원장은 “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경북지역 게임 및 콘텐츠 산업의 정보교류 및 게임인력 취업활성화에 힘쓸 것”이라며 “지역에 신성장동력 산업을 지속적으로 발굴·육성해 취업을 준비하는 분들에게 기회의 땅으로 인식되는 경북을 만들어 나가겠다”고 말했다.
프로필은 기사 하단에 위의 사진과 함께 제공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