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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기사등록 2018-06-07 17:17:5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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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ANEX에 참가한 효성 스판덱스 브랜드 ‘크레오라’ 전시부스 모습

효성이 일본 위생용품 스판덱스 시장 공략에 나선다.


효성이 6월 6일부터 8일까지 사흘간 일본 도쿄에서 열리는 세계 최대 규모 부직포 전시회 ‘ANEX 2018(Asia Nonwovens Exhibition and Conference)’에 참가한다고 밝혔다.


효성은 이번 전시를 통해 자사의 글로벌 1위 스판덱스 브랜드인 크레오라(creora®)의 컴포트(comfort)와 파워핏(Power Fit)을 중점 홍보한다.


컴포트는 부드러운 착용감이 특징이며 저함량으로도 신축성이 뛰어나 더욱 가볍고 부드러운 기저귀 제조가 가능하다. 파워핏은 우수한 강도를 자랑하는 제품으로 흘러내리거나 새지 않아야 하는 기저귀의 특성에 적합하다.


이번 일본 전시회 참가는 일본이 전세계 기저귀 수출량(약 158억 달러 규모)의 약 10%를 차지하는 세계 1위의 위생용품 수출국인 배경에 있다. 2017년 기준으로 일본의 기저귀 및 위생용품 품목 수출액은 미화 약 16억달러이다.


효성 조현준 회장은 “유아용은 물론 인구 고령화에 따른실버 산업의 성장으로 기저귀 및 위생용품 시장에서 스판덱스의 수요가 꾸준히 늘고 있다”며 “아넥스를 통해 관련 산업분야에서 크레오라 브랜드의 입지를 다져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부직포 전시회는 미주(IDEA)·유럽(INDEX)·아시아(ANEX) 지역을 순회하며 열리는 전시회로, 이번 전시는 전 세계 주요 위생용품 메이커 약 700여개가 참가하고 30,000명 이상의 방문객이 찾을 것으로 예상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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