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원테크노파크(원장 김성인)가 의료기기산업 재직자들의 필수 경영능력 향상에 나선다.
강원TP는 오는 5월24일∼25일 횡성 웰리힐리리조트에서 의료기기산업 기업의 임직원을 대상으로 ‘자금조달 및 투자유치전략 교육’을 실시한다.
이번 강원 의료기기 기업 재직자 대상 교육은 점점 더 치열해져가는 글로벌 기업환경에서 지속적인 성장과 글로벌 경쟁력 강화를 위해 추진하는 교육으로서 교육 내용은 기업경영의 핵심 요소인 재무, 세무회계의 기본지식은 물론 중소기업의 자금조달 및 투자유치 전략에 중점을 두고 있다.
또한 중견기업 수준의 기업을 대상으로 한 IR 및 IPO 절차의 핵심 지식에 대하여 사례분석을 통한 워크숍 형태로 진행된다.
특히 전년도에 이어 심화과정의 방식으로 진행될 예정이며, 관련해서 전문역량을 갖춘 세무사 및 IPO전문 강사들이 진행할 계획이다.
교육과정 참가는 5월3일부터 강원테크노파크 사업지원시스템을 통해 선착순으로 수강 희망자를 모집 및 교육대상자를 확정할 계획이며 강원도 내 의료기기 기업의 임직원이면 누구나 참가 가능하다.
강원TP 관계자는 “이번 교육에 이어서 오는 9월까지 강원도 내 의료기기 기업의 재직자들을 대상으로 무역실무, 영업마케팅, 인증업무 등 의료기기 기업의 경영에 필수적인 핵심역량에 대하여 교육을 실시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프로필은 기사 하단에 위의 사진과 함께 제공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