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노빅스이엔씨가 시공이 편리한 내진제품으로 소방내진 시장 공략에 적극적으로 나섰다.
유노빅스이엔씨는 지난 4월25일부터 27일까지 대구 엑스코에서 개최된 ‘제15회 국제 소방안전 박람회’에 참가했다.
이번 전시회에서 유노빅스이엔씨는 KFI 인증을 획득한 흔들림방지버팀대를 선보였다.
유노빅스이엔씨가 선보인 흔들림방지버팀대는 국내 순수 기술로 개발했으며 횡·종방향 40∼100A, 125∼150A, 200A 배관용으로 30°∼90°에 이르는 모든 각도에 적용이 가능하다.
또한 종방향 40∼100A 배관용 버팀대는 60°∼90° 각도로 테스트를 통과했다.
특히 이 제품들은 보통 150∼180mm 정도의 낮은 천장 높이로 마감이 이뤄지는 아파트의 특성을 고려해 버팀대를 천장에 최대로 밀착 설치할 수 있는 형태의 종방향 버팀대로 개발한 것이 특징이다.
또한 이 제품들은 지지대와 건축물부착장치, 배관연결장치 어댑터의 물림 정도를 육안으로 쉽게 파악할 수 있어 현장에서 정상적인 시공이 이뤄졌는지를 확인할 수 있다. 무게 또한 가벼워 고소작업 시 안전성과 작업 능률을 높여준다.
한편 유노빅스이엔씨는 UL, FM 수입 인증품과 국내 KFI 인정품을 모두 공급하는 소방 내진 제품 전문기업이다.
한국 산업규격(KS)과 미국공조냉동난방기술자협회(ASHRAE)의 규격에 따른 다양한 제품과 반도체 공장의 미세 진동 제품부터 중장비 프레스 방진제품을 비롯해 IBC/KBC 2009 및 국제규격에 부합하는 내진제품과 방폭 등과 같은 군사시설 고충격 진동 분야 제품 등 다양한 제품을 생산하고 있다.
이와 더불어 ISO9001/14001, KS표시인증, KFI 인정 및 각종 특허 출원을 통하여 한 차원 높은 기술력과 완벽한 품질향상에 만전을 기하고 있고, 소음·진동에 대한 제품, 설계, 시험/검사, 설치 및 사후서비스, 원인분석 및 컨설팅과 같은 토털 솔루션을 제공해 고객 만족에 최선을 다하고 있다.
축척된 기술과 경험을 토대로 2017년 경기도 유망중소기업 선정, 환경부장관 표창 수상(한국엔지니어링협회), 성남시 고용우수기업 선정, 2018년 소방배관 설계프로그램 개발로 행정안전부장관표창(한국소방산업기술원)을 수상하는 등 다양한 분야에서 기술력을 인정받고 있다.
프로필은 기사 하단에 위의 사진과 함께 제공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