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8-04-30 15:34:46
기사수정


(왼쪽부터)중소기업사랑나눔재단 김기훈 사무국장, 서울sos어린이마을 민희정 사회복지사, 중소기업중앙회 주대철 부회장, 유성식 sos 사무국장, 중소기업사랑나눔재단 서석홍 이사장님, 예일국제언어연구원 임서연 원장, 중소기업사랑나눔재단 정용주 이사가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중소기업사랑나눔재단(이사장 서석홍)이 운영하는 중소기업연합봉사단이 어린이날 맞이 보육원 봉사를 통해 소외 어린이들 돌봄에 나섰다.

 

중기연합봉사단은 28일 양천구에 소재한 아동양육시설인 서울SOS어린이마을(원장 김창우)을 방문해 봉사활동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이날 봉사활동은 어린이 마을에 거주하는 아동·청소년들에게 어린이날을 앞두고 풍성한 추억을 만들기 위해 마련했다.

 

봉사단은 200만원 상당의 후원금과 함께 바이오믹스푸드시스템에서 후원한 젤라또 아이스크림 60세트도 전달했으며, 아이들과 함께 미니올림픽, 마술쇼 등으로 꾸며진 레크레이션을 즐기며 한마음 한 뜻으로 어울리는 시간을 가졌다고 전했다.

 

서석홍 중소기업사랑나눔재단 서석홍 이사장은 현장에서 봉사단의 따뜻한 마음이 봉사활동을 통해 아이들에게 전해질 수 있어서 기쁘다어린이 마을의 모든 아이들이 항상 건강하고 세상을 향해 자신의 꿈을 펼쳐 훌륭한 사회인으로 성장하길 기원한다고 소감을 밝혔다.

 

서울SOS어린이마을 김창우 원장은 가정의 달을 맞이해 소외되고 허전해 할 아이들의 눈높이에 맞추어 함께 웃고 떠들며, 후원물품까지 준비해 주셔서 감사드린다앞으로도 우리사회의 미래 얼굴인 아이들에게 지속적인 관심과 응원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amenews.kr/news/view.php?idx=36340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마크포지드
EOS 2025
프로토텍 2025
로타렉스 260 한글
3D컨트롤즈 260
엔플러스솔루션스 2023
엠쓰리파트너스 23
하나에이엠티 직사
린데PLC
스트라타시스 2022 280
23 경진대회 사각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