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가 올레드 사이니지 등 첨단 기술력을 활용한 다양한 상업용 디스플레이 솔루션을 선보이며 북미 디스플레이 시장 경쟁력 강화에 나선다.
LG전자는 28일부터 이틀간 미국 라스베이거스에서 열리는 상업용 디스플레이 전시회 DSE(Digital Signage Expo) 2018에 참가한다고 밝혔다. 이번 전시회에서는 △비디오월 디스플레이 △기업용 회의 솔루션 △올레드 사이니지 스트레치(Ultra Stretch) 사이니지등을 선보인다.
LG전자의 비디오월 디스플레이는 베젤 두께가 0.6mm에 불과하다. 북미시장 공개는 처음으로, 베젤이 얇아 여러 개를 합쳐 큰 화면으로 확장해도 몰입도가 높다.
기업용 화상회의 솔루션 4K UHD 화질의 인터랙티브 디지털 보드도 소개한다. 사용자들은 직관적인 터치로 정보를 공유할수 있는 편의성과 생산성을 가지고있으며 시스코(Cisco), 크레스트론(Crestron) 등 회의 솔루션 전문 업체들과 파트너십을 강화하고 있다.
올레드 기술력을 집약한 다양한 사이니지 제품들도 선보인다. 선명한 화질과 투명한 디자인으로 관련 정보를 보면서 디스플레이 너머의 상품을 동시에 확인할 수 있는 투명 올레드 사이니지, 투명강화유리 양면에 올레드 디스플레이를 장착한 인글라스(In-Glass) 사이니지, 4mm 이하의 얇은 두께의 올레드 월페이퍼(Wallpaper) 등 다양한 사이니지 라인업이 공개된다.
86인치 58:9 화면비, 88인치 32:9화면비의 대형 상업용 제품인 울트라 스트레치(Ultra Stretch) 사이니지도 전시된다. 건물 기둥 등에 세로나 가로 방향으로 길게 설치할 수 있다.
클라크 브라운(Clark Brown) LG전자 미국법인 사이니지영업담당은 “LG전자는 모든 비즈니스 환경에 적용할 수 있는 사이니지 솔루션을 제공한다”며, “산업 전반에 걸쳐 가치를 제공하는 혁신적인 제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