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재부품 연구개발·경쟁력 확보 위한 정책 입안 최선 다할 것
안녕하십니까? 국회 산업통상자원중소벤처기업위원회 소속 국회의원 김기선입니다.
2018년 희망찬 새해가 밝았습니다. 무술년(戊戌年) 새해는 우리나라 제조업을 이끌어가는 소재부품업계 여러분들과 신소재경제신문 구독자 여러분들의 가정에 건강과 행복이 가득한 한 해가 되길 기원합니다.
소재부품 산업은 지난해 극심한 내수 불황 속에서도 차별화된 기술력을 바탕으로 우리 경제를 이끌어온 핵심 미래 산업입니다. 한결같은 모습으로 기술 개발에 전념하시는 소재부품 업계 여러분께 감사의 인사드립니다.
‘4차 산업혁명’ 시대의 도래로 다양한 융·복합 첨단 기술이 시장을 이끌게 되면서 어느 때 보다 신소재·부품산업 분야의 경쟁력 확보가 중요해졌습니다.
이를 위해 소재부품 업계뿐만 아니라 정부 또한 우리나라 소재부품산업 관련 연구개발 등을 통해 경쟁력을 강화시키기 위해 노력해야 합니다. 저도 국회 차원에서 우리나라 소재부품 산업 관련 연구개발과 경쟁력 확보를 위한 정책 입안에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신소재경제신문은 창간 이후 소재·부품 관련 정보를 독자들에게 신속하게 전달하기 위해 노력해왔습니다. 앞으로도 기술개발 동향과 정보 공유를 통해 업계와 정부의 나갈 방향을 제시하면서 소재·부품산업이 대약진할 수 있도록 힘써 주셨으면 좋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십시오.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amenews.kr/news/view.php?idx=3535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