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에너지기술평가원(원장 황진택)은 R&D 전담기관 최초로 고객만족경영시스템 ISO 10002 인증을 획득함에 따라 고객만족경영의 새로운 지평을 열었다.
에기평은 20일 ISO 10002 인증 획득을 기념하기 위한 인증식을 개최했다.
이날 행사에는 에기평 황진택 원장 및 한국품질재단 대표(남대현) 등이 참석했다.
인증식에서 에기평 황진택 원장은 “고객만족경영시스템 ISO 10002 인증 획득은 정부3.0과도 궤를 함께 하는 것”이라며 “정부3.0의 정보개방·공유·소통·협력을 통해 투명하고 신뢰받는 에너지 R&D 전담기관으로 거듭나겠다”고 밝혔다.
에기평은 그동안 국제표준 가이드라인을 준수해 글로벌 수준의 고객불만처리 프로세스를 정립하고 전직원이 함께 고객만족경영을 실천하고 있었으며, 2009년 설립 후 에너지 R&D 기획·평가·관리의 업무표준화를 위해 2011년부터 ISO 9001 품질경영시스템을 도입·운영 중에 있다.
이번 고객만족경영시스템 ISO 10002인증 획득을 계기로, 고객과의 소통을 한층 더 강화해 고객만족도를 제고함은 물론 효율적이고 투명한 과제 기획·평가·관리가 이뤄질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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