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에너지기술평가원(원장 황진택)이 올해 하반기 에너지기술개발사업에 819억원을 지원한다.
에기평은 21일부터 2015년도 하반기 에너지기술개발사업 신규지원 대상과제를 홈페이지 등에 공고하고 이에 따른 사업설명회를 7월22일과 23일 양일에 걸쳐 서울, 대전, 광주, 부산에서 실시한다고 밝혔다.
하반기 에너지기술개발사업 신규지원 대상과제는 에너지 환경변화에 대응하고 에너지산업의 신성장동력화 달성을 목적으로 △전략핵심(27개) △혁신기술 프로그램(19개) △마중물프로젝트(34개) 등 산업통상자원부에서 전략적으로 추진하는 과제와 함께 248억원 내외의 수요대응(자유공모형) 과제가 지원될 예정이다.
이번 사업설명회는 사업 참여를 희망하는 기업·대학·출연연 등을 대상으로 에너지R&D 및 신규지원계획에 대한 안내를 실시하고 사업계획서, 비즈니스모델(BM) 작성 및 전산접수 방법 등 신규사업 참여 확대를 위한 주요내용을 설명한다.
동 사업설명회는 국민이 필요한 정보와 서비스를 직접 찾아가서 제공하는 국민이 중심이 되는 정부3.0의 취지를 살려 R&D수요자의 참여 확대를 적극 유도코자 권역별(서울, 대전, 광주, 부산)로 진행되며 설명회 관련 자료는 에기평 홈페이지(www.ketep.re.kr)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프로필은 기사 하단에 위의 사진과 함께 제공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