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소재경제, 화학산업 연계통한
공동발전 기원
신소재경제신문의 창간 6주년을 진심으로 축하합니다.
소재부품산업은 어려움을 딛고 부단한 발전을 지속해 왔습니다. 소재부품산업이 우리나라의 중추적 성장동력으로 발전하는 데는 모두의 융합적인 노력이 절실함은 물론입니다.
이러한 노력을 결집하고 올바른 비전을 제시하기 위해서는 신소재경제신문과 같은 전문지가 필요합니다. 소재와 부품산업의 중요성에 비추어 이 분야의 발전과 동향을 신속하게 알려주고 정확하고 심도 있는 분석을 통해 바른 전망을 내리고 신속하게 대책을 얻을 수 있는 이 분야의 소통의 장으로서 신소재경제신문은 우리와 함께 하고 있다고 생각합니다.
한국화학관련학회연합회는 국내 화학 관련 분야 학회들의 상호협력을 통한 공동 발전을 도모하고 학술 활동 등 주요 사업을 지원하며 우리나라 화학산업 기술의 발전과 보급에 기여하고자 합니다. 소재부품산업을 화학과 화학산업과 떼어놓고는 생각할 수 없다는 것을 생각할 때 화학관련학회연합회의 회원인 화학 및 화학산업인이 신소재경제신문에 바라는 바가 지대합니다.
소재와 부품산업에서 화학분야 관련 학회 및 기업과의 연계를 통해 보다 이 분야에서 확실한 우위를 제공하는 노력으로 보다 앞서가는 기회로 이끄는 신소재경제신문의 역할을 기대해 봅니다.
신소재경제신문의 걸어온 여섯 해의 성과를 다시 한번 축하하며 부품소재산업을 이끄는 정보매체로서 계속해서 발전하기를 기원합니다.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amenews.kr/news/view.php?idx=2605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