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4-10-01 14:57:03
기사수정

카 인포테인먼트 시장이 확대됨에 따라 자동차 부품사들이 전자사업부를 강화하고 있다.

델파이는 미디어 연결 모듈 공급업체인 언와이어드 테크놀러지 LLC 인수 계약을 체결 했다고 1일 밝혔다.

이 계약 체결로 델파이는 차량 내 데이터와 미디어 연결 분야로도 역량을 확장하게 된다. 언와이어드 인수는 최근 발표한 온글래스(on-glass) 커넥터 독점권 보유 안타야 테크놀러지 코퍼레이션 인수 후속 계약으로, 이 두 회사 인수 체결로 델파이는 급속도로 성장하고 있는 자동차 전기 커넥터 사업부를 강화해 고객들의 요구를 더욱더 충족 시킬것이다.

로드니 오닐 델파이 CEO는 “스마트폰과 태블릿을 차량과 연동 하고자 하는 소비자들의 욕구가 늘어나고 있으며 자동차제조사들은 신속히 대응하고 있다”고 언급했다. “언와이어드의 제품군은 전반적인 델파이 전기·전자 통합 시스템을 강화해 증가하고 있는 차량 내 전자 컨텐츠 사용을 지원합니다”라고 덧붙였다.

전자제품들이 더욱더 발달하면서 자동차제조사들도 복합모듈과 허브를 지속적으로 통합하고 있다. 언와이어드 커넥티비티 제품들은 스마트폰과 테블릿을 차량 내 인포테인먼트 시스템과 연동시켜 쌍방향으로 데이터를 연결하는 방식으로 차량 내에서도 안전하게 전자 컨텐츠를 사용할 수 있게 한다.

이러한 미디어 연결 모듈은 다양한 기기들과 연동되며, 고속 충전이 가능하다. 또한, 인포테인먼트 소프트웨어 솔루션으로 컨텐츠를 차량 내에서도 끊임없이 사용 할 수 있게 한다.

조셉 다마토 언와이드 CEO는 “델파이와 합병은 본사 성장 기회와 글로벌 확장을 강화할 것”이라며 “이노베이션, 엔지니어링, 제품개발에 관한 양사의 노력을 통해 미디어 커넥티비티 제품을 최상의 품질로 공급할 것이다”라고 언급했다.

이번 인수는 2014년 4분기에 마무리 될 것으로 예상되며 인수 조건은 비공개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amenews.kr/news/view.php?idx=22021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마크포지드
eos
프로토텍 11
로타렉스 260 한글
이엠엘 260
3D컨트롤즈 260
엔플러스솔루션스 2023
엠쓰리파트너스 23
하나에이엠티 직사
린데PLC
스트라타시스 2022 280
23 경진대회 사각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