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크로칩이 블루투스 응용 디지털 오디오, 범용 임베디드 컨트롤 등에 적합한 고성능, 메모리 및 주변장치 기능을 제공하는 저가형 PIC32MX1/2 시리즈를 출시했다.
마이크로칩테크놀로지(한국대표 한병돈)는 지난 3일 256/64KB 플래시/RAM이 내장된 신제품 PIC32MX1/2 마이크로컨트롤러(MCU) 제품군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 제품군은 마이크로칩의 광범위한 소프트웨어 및 툴과 결합되어 블루투스 응용 디지털 오디오, USB 오디오, 터치 센싱 및 범용 임베디드 컨트롤 등의 애플리케이션 설계를 지원한다.
또한 이 MCU는 이전보다 큰 플래시 용량 및 RAM 옵션을 통해 다양한 주변장치를 지원하는 기능을 저렴한 비용으로 제공한다.
세부적으로 PIC32MX1/2에는 △디지털 오디오를 위한 I2S △블루투스 오디오 및 고급 제어 애플리케이션 실행을 위한 대용량 메모리 구성 및 83 DMIPS 성능 △정전용량 터치 센싱을 위한 CTMU △그래픽 또는 외부 메모리를 위한 8비트 PMP △10비트 1 Msps의 13채널 ADC 등 다양한 기능들이 포함돼있다.
마이크로칩 MCU32 제품 사업부의 로드 드레이크 이사는 “PIC32MX1/2를 통해 개발자들은 크고 복잡한 코드가 요구되는 애플리케이션들에 많은 기능을 통합할 수 있게 됐다”며, “이들 신제품은 블루투스 오디오, 터치 센싱 등은 물론 USB 통신기능의 조합이 요구되는 소비자, 산업, 의료 및 기타 시장용 제품 설계에 필요한 유연성도 제공한다”고 말했다.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amenews.kr/news/view.php?idx=2073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