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0% 더 빨라진 속도로 ‘기능 안전성’에 적합한 향상된 기능과 대용량 온칩 메모리를 제공하는 MCT가 출시됐다.
TI 코리아(대표이사 켄트 전)는 ‘기능 안전성(Functional safety)’ 애플리케이션에 이용할 수 있는 새로운 32비트 듀얼 코어 록스텝 Hercules™ RM57Lx 및 TMS570LCx 마이크로컨트롤러(MCU) 제품을 출시했다고 26일 밝혔다.
이번에 새롭게 추가되는 2개의 부동소수점 디바이스 제품군은 고유의 Hercules MCU 플랫폼으로서, TI의 기존 ARM® Cortex™-R MCU와 비교해 연산 성능이 50% 향상된 제품들이다. 이로써 시스템 설계자들은 하나의 Hercules MCU를 이용해서 다수의 디스크리트 MCU나 FPGA-MCU 조합을 대체할 수 있게 됐다.
또한 이 MCU들은 Hercules 플랫폼에 최대용량의 온칩 플래시 및 RAM을 제공하며, 다수의 안전성 기능 향상을 포함하고 있다. 자체적으로 실시간 명령 및 데이터 추적을 지원해 시스템 및 소프트웨어 개발자에게 코드 프로파일링 시 직관적, 효율적인 디버깅을 가능케 한다.
이 새로운 록스텝 캐쉬드 MCU 제품은 개발 재사용 및 제품 확장을 용이하게 하며, TI의 기존의 Hercules MCU 포트폴리오와 소프트웨어 및 핀 호환이 가능하다. Hercules RM57Lx MCU는 개발자들이 철도 신호, 항공기 미끄럼 방지, 프로그래머블 로직 컨트롤러, 모터 및 드라이브, 의료용 장비 등을 비롯한 다양한 유형의 애플리케이션이 더 쉽고 빠르게 IEC 61508 ‘기능 안전성’ 표준을 달성할 수 있도록 한다.
Hercules TMS570LCx MCU 역시 마찬가지로 설계자들이 첨단 운전자 지원 시스템, 도메인 제어, 전기 추진 시스템, 오프로드 자동차 등과 같은 운송 애플리케이션이 더 쉽고 빠르게 ISO 26262 ‘기능 안전성’ 표준을 달성할 수 있도록 한다.
1만개 수량 기준 Hercules RM57Lx MCU는 개당 28.32달러이며, FlexRay 가능 Q100 인증 Hercules TMS570LCx MCU는 개당 32.15달러이다. 이들 제품은 현재 샘플 수량으로 주문할 수 있다.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amenews.kr/news/view.php?idx=201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