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소재경제신문 구독자여러분! 반갑습니다. 희망찬 2013년 계사년 새해가 밝았습니다. 지난한해 각자의 분야에서 열심히 노력하신 여러분께 고생하셨다는 말씀을 전하며, 새해 복 많이 받으시길 바랍니다.
지난 기간 동안 우리 국가경제 발전의 핵심인 기초소재와 부품산업에 대해 폭넓은 정보를 제공해 주신 ‘신소재경제신문’ 기자님들을 비롯한 관계자 여러분께 감사의 말씀을 전합니다.
기초소재와 부품산업의 발전은 국가경쟁력의 원천입니다. 앞으로도 신소재경제신문이 산업계의 어려움을 언론을 통해 알려주시고 새로운 기술을 찾는 독자들에게 산업계의 정보들을 제공해주셔서 국가경제에 이바지하는 역할을 해 주시길 바랍니다. 또한 유익한 정보들을 제공함으로서 신소재경제신문과 소재부품산업계가 동반 성장하길 희망합니다.
국가경제의 핵심을 담당하고 계시는 소재 및 부품업계 여러분께서 새해에도 각자의 위치에서 최선을 다해주시길 바랍니다. 또한 국제적으로 심각한 경제 위기속에서도 묵묵히 신소재 산업을 이끌어 가시는 여러분께 격려와 박수를 보내드립니다.
다시한번 지난 한 해 동안 기초소재와 부품산업에 관심을 가지고 노력해 주신 여러분께 감사의 말씀을 드리며, 여러분의 직장과 가정에 웃음과 희망이 가득한 새해 맞으시길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amenews.kr/news/view.php?idx=1269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