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5-05-22 17:29:14
기사수정

▲ `더 한솔홈데코` 그린 룸 전경


한솔홈데코가 최신 트렌드가 반영된 인테리어 자재들을 한 공간에서 경험할 수 있는 체험형 쇼룸을 통해 새로운 자재 선택의 기준을 제시한다.


친환경 인테리어 건축자재 전문기업 한솔홈데코가 서울 구로구에 첫 번째 직영 쇼룸 ‘더 한솔홈데코(THE Hansol HomeDeco)’를 오픈했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쇼룸은 한솔홈데코의 제품 철학과 디자인 역량을 직관적으로 체험할 수 있는 오프라인 거점으로, 고객과의 접점을 확대하고 이해관계자들을 대상으로 비즈니스 인사이트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


‘더 한솔홈데코’는 △한솔 룸(Hansol Room) △머티리얼 룸(Material Room) △그린 룸(Green Room) 등 총 3개 공간으로 구성돼 있으며, 각각의 공간에는 한솔홈데코의 주요 제품들을 배치해 특성을 살렸다.


한솔 룸(Hansol Room)은 서재, 주방, 욕실 등 실제 생활공간을 연출한 전시 공간으로, SB마루 스톤(바닥재), 스토리월(벽면재), 스토리보드(가구재) 등 주요 제품들의 마감과 디테일을 현장에서 직접 확인할 수 있다. 또한, 인테리어 트렌드를 반영한 톤앤매너 중심의 공간 제안이 특징이다.


머티리얼 룸(Material Room)은 인테리어 디자이너와 고객을 위한 샘플 전시 공간으로, 바닥재, 벽장재, 가구재 등의 다양한 샘플을 한눈에 확인할 수 있다. 특히, 가구 상 하부장을 교체해보며 자재의 패턴을 비교하거나, 조명에 따라 달라지는 색감 차이를 체험할 수 있도록 설계돼 실질적인 자재 선택에 도움을 준다.


그린 룸(Green Room)은 한솔홈데코의 가구 소재인 한솔 스토리보드로 만들어진 복합공간이다. 규칙적으로 배열된 모듈 벽체는 입체감을 제공하며, 업계 관계자들이 자유롭게 소통하고 아이디어를 교류할 수 있는 창의적인 공간으로 기획됐다.


한솔홈데코 관계자는 “더 한솔홈데코는 최신 트렌드가 반영된 인테리어 자재들을 한 공간에서 경험할 수 있도록 조성된 체험형 쇼룸”이라며, “단순한 제품 전시를 넘어 고객과 업계 관계자들에게 새로운 자재 선택의 기준이자 창의적 영감을 제공하는 공간으로 운영하는 것이 목표”라고 밝혔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amenews.kr/news/view.php?idx=62242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3D컨트롤즈 260
EOS 2025
프로토텍 2025
로타렉스 260 한글
엔플러스솔루션스 2023
엠쓰리파트너스 23
린데PLC
스트라타시스 2022 280
23 경진대회 사각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