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3D프린팅 주요 공급사들이 다양한 3D프린팅 기술 및 활용사례를 소개하는 자리가 마련된다.
서울 마포구에 위치한 3D프린팅 기술복합지원 공간인 3D프린팅혁신성장센터(이하 ‘3D-FAB’)에서는 오는 4월26일 오후 2시부터 ‘산업용 3D프린터 활용 웨비나’를 개최한다.
이번 웨비나는 3D-FAB에서 직접 보유하고 활용중인 산업용 장비 6종을 기준으로 각 방식별 3D프린팅 기술이 어떠한 장점을 가지고 어떻게 활용되는지에 대해 국내·외 사례를 중심으로 소개하고 3D-FAB의 이용을 촉진시키기 위해 마련됐다.
이에 국내에 지사를 두고 있는 HP코리아, 한국핵사곤메트롤로지를 포함해 국내에 3D프린팅 기술을 보급하고 있는 링크솔루션, 프로토텍, 케이티씨, 한국기술 등에서 연사로 나서서 △SLA방식 △멀티젯(Multi-Jet Printing)방식 △폴리젯(PolyJet)방식 △젯퓨전(Jet-Fusion) 방식 △3D스캐너까지 다양한 활용사례와 기술 장점에 대해 발표한다. 또한 각 연사별로 발표를 진행하면서, 실시간 채팅을 통한 질의응답으로 궁금증을 해소해 줄 예정이다.
이번 웨비나는 3D-FAB 홈페이지를 통해 4월25일까지 사전등록을 진행하고 있으며 전화(02-6925-3363)로도 문의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