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MBC가 주최하고 ㈜한산마케팅연구원 주관으로 ‘제22회 대구건축박람회’가 3월17일부터 20일까지 나흘간 대구 엑스코(EXCO) 동관에서 개최된다.
대구건축박람회는 대구, 경북지역의 건축 분야 최대 전시회로 강소기업들이 자사의 신제품 및 브랜드를 홍보하는 B2C 전문 전시회로 알려져 있다. 지난해에는 약 220개 기업들이 550부스 규모로 참가해 국내 바이어 포함 3만여 명이 방문한 바 있다.
올해 전시회에는 ‘생활을 편리하게, 공간을 아름답게’를 주제로 국내 250여개 기업이 650부스 규모로 출품한다. 주요 전시분야로는 건축자재, 조경, 공공시설, 조명 및 공구 등 전문건축관련 제품뿐만 아니라 최신 디자인 가구, 다양한 인테리어 소품, 가정용품 및 친환경 제품, 내진설계, 중목구조 그리고 전원주택, 스틸하우스, 펜션 등과 최근 관심이 증가하고 있는 전원생활과 이동식주택 등이 있다.
특히 건축 산업과의 시너지를 통해 동반 성장할 수 있는 동시 개최 행사로 ‘대구인테리어 및 가정용품 특별전’이 열려 더욱 풍성한 볼거리를 제공한다.
대구건축박람회 홈페이지에서 미리 사전등록 하면 5,000원의 입장료를 내지 않고 무료로 입장할 수 있으며 지인에게 무료 문자 초청장도 선물해 함께 무료로 관람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