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차전지 양극소재 분야와 친환경 분야의 세계적인 선도기업 에코프로그룹이 2022년 신입사원 공개채용에 나섰다.
에코프로는 지주사를 비롯한 가족 회사의 공개채용을 진행해 연구 개발 등 미래 인재 채용에 나선다고 18일 밝혔다.
에코프로그룹은 도전, 신뢰, 변화와 혁신을 추구하며 누구에게나 차별 없는 도전의 기회를 제공하고 있다.
채용분야는 연구개발 및 기술엔지니어, 신사업기획 등 미래의 에코프로를 이끌어 갈 다양한 분야로 진행된다.
이번 채용은 새롭게 도약하는 에코프로 그룹의 2022년 첫 공개채용의 시작이라는 점에서 의미가 깊다.
특히 이번 공개채용은 국무총리실의 주도로 정부와 민간 기업이 협력해 청년의 일자리를 창출하는 프로젝트 청년희망ON의 신호탄이다.
3년간 총3,000개의 일자리를 창출하겠다는 에코프로 이동채 회장의 약속실천의지를 담은 그 첫발이라는 의미를 담고 있다.
공효식 상무는 “기술선도기업의 입지를 더욱 굳건히 하기 위한 포석으로 양극재 생산능력 세계 1위로 도약하기 위한 인재채용”이라고 밝혔다.
에코프로 공효식 HR담당 상무는 “능력 중심의 열린 채용 시스템을 통해 채용과정을 공정하고 투명하게 관리하고 있으므로 열정과 도전정신을 갖춘 우수인재들의 많은 지원을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신입사원 공개채용 지원은 에코프로 홍보 및 채용 홈페이지에서 온라인 접수로만 가능하며 전형별 일정 등 보다 자세한 사항은 에코프로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