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이코퍼레이션의 어떤 마스크에도 사용할 수 있는 마스크 내부 공기 순환 제품이 와디즈 크라운드펀딩에 개시됐다.
보급형 수면 캡슐을 제조하는 이이코퍼레이션이 쾌적한 마스크 착용을 위한 ‘ATMOFIT 마스크팬부스터’를 크라우드 펀딩 플랫폼 와디즈에서 처음으로 선보인다고 26일 밝혔다.
ATMOFIT 마스크팬부스터는 어떤 마스크 내부에도 탈부착이 가능해 이산화탄소와 습기로 가득찬 마스크 내부 공기를 빠르고 안전하게 순환시켜주는 제품이다. 30-70 LPM의 공기 유량으로 일상 생활에서는 물론 격렬한 운동 시에도 사용가능하다.
또한 ATMOFIT 마스크팬부스터는 KOTITI시험연구원과 국가공인인증기관을 통해 진행된 안전성 인증을 받아 코로나19로 인한 장기간 마스크 착용에 불편함을 느꼈던 소비층을 공략할 계획이다.
이이코퍼레이션 이선의 대표는 “이번 출시하는 마스크팬부스터는 마스크 외부 공기를 흡입하여 내부로 불어주는 구조를 갖춰 정화된 공기로 호흡의 편안함을 느낄 수 있다. 습기, 온도로 인한 불편함을 해소하고자 했던 사람들에게 적합한 제품이 될 수 있을 것”이라고 설명했다.
이번 펀딩은 오는 10월 23일 13시부터 11월 17일까지 약 4주간 와디즈 홈페이지에서 진행된다. ATMOFIT 마스크팬부스터는 슈퍼 얼리버드 혜택을 통해 최대 25%, 프리미엄 패키지 시 최대 35%의 가격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