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1-10-19 16:07:19
기사수정



반도체 및 디스플레이 소재 전문기업 SK머티리얼즈(대표 이용욱)가 우수 인재 발굴을 위해 적극 나서고 있다.

 

SK머티리얼즈는 SK머티리얼즈 자회사 통합 채용 홈페이지를 새롭게 오픈했다고 19일 밝혔다.

 

새로운 채용 홈페이지는 SK머티리얼즈와 자회사 지원을 희망하는 인재들이 직관적인 인터페이스와 콘텐츠를 통해 각 회사의 채용 공고를 비롯해 SK머티리얼즈가 추구하는 성장방향인 파이낸셜 스토리 및 각 회사별 비즈니스 정보 등 다양한 콘텐츠를 쉽고 간편하게 확인할 수 있다. 채용 홈페이지는 앞으로 우수 인재발굴을 위한 인재 Pool 확보 역할은 물론, 대중들에게 기업 정보 전달의 창구로서 기능을 수행할 것으로도 기대된다.

 

카테고리는 지원하기 SK머티리얼즈 패밀리 라이프 워크 등 총 4가지로 구성됐다. 먼저 지원하기의 경우 SK머티리얼즈 전체 자회사의 현재 진행 중인 채용공고를 모두 확인할 수 있으며, 수시로 인재 Pool 등록이 가능해 채용기간이 아니더라도 인사 담당자가 별도로 우선 검토하는 시스템을 구축했다.

 

또한 원하는 직무 및 회사를 선택한 후 채용공고 알림신청을 해둘 수도 있어, 원하는 직무의 포지션이 오픈 되면 메일이나 알림톡을 통해 해당 공고를 빠르게 받아볼 수 있다.

 

‘SK머티리얼즈 패밀리는 각 회사의 비즈니스 및 제품 현황, 직무, 사업소 정보 등 회사를 이해하는데 필요한 핵심 정보를 담고 있다. ‘라이프워크에서는 SK머티리얼즈와 자회사들의 기업문화와 경영 철학, 그리고 구성원들의 실제 업무등을 생생하게 담았다.

 

구성원 행복이라는 SK그룹의 핵심 가치를 기반으로 업무의 자율성, 구성원 성장, 자유로운 소통, 복리후생과 보상 등과 함께 수평적인 기업문화를 상세하게 다뤘으며, 구성원들의 생생한 회사 경험을 담은 인터뷰 등을 보며 자신에게 적합한 회사 및 직무에 대해서도 알아볼 수 있다.

 

SK머티리얼즈 기업문화실 채용포털 구축TF팀장은 새로운 채용 홈페이지는 각 사별 주요 사업과 파이낸셜스토리, 그리고 기업문화등 다양한 볼거리를 통해 지원자들의 진로 및 목표 설정에도 도움을 줄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자세한 내용은 SK머티리얼즈 채용 홈페이지(https://careers.sk-materials.com)에서 확인 가능하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amenews.kr/news/view.php?idx=46535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마크포지드 9월
프로토텍 11
디지털제조 컨퍼런스 260
로타렉스 260 한글
이엠엘 260
3D컨트롤즈 260
서울항공화물 260
엔플러스솔루션스 2023
엠쓰리파트너스 23
하나에이엠티 직사
린데PLC
스트라타시스 2022 280
생기원 3D프린팅 사각
아이엠쓰리디 2022
23 경진대회 사각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