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HP 3D프린터 공식 리셀러인 엔플러스솔루션스㈜는 오는 10월13일부터 15일까지 일산 킨텍스1전시장(5홀)에서 열리는 3D프린팅 전문 전시회인 ‘인사이드 3D프린팅 컨퍼런스 & 엑스포’에 참가한다고 밝혔다.
이번 전시회에서 엔플러스솔루션스는 HP의 독자적인 양산 3D프린팅 기술인 ‘멀티젯 퓨전(Multi Jet Fusion)’을 활용해 폴리아미드부터 TPU까지 다양한 재료로 제작한 시제품과 부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멀티젯 퓨전 방식은 강도가 우수하고 제작 속도도 빨라 제조업, 소비재, 자동차 등 여러 산업에서 최종 부품 제작 기술로 활용되고 있다.
또한 10월13일 열리는 ‘Manufacturing & Innovation 컨퍼런스’에는 HP의 Michell Beness GTM 매니저가 ‘제조 및 양산적용을 위한 HP 3D Printing의 전략’을 주제로 HP 3D프린팅이 나아가고자 하는 방향과, 양산 및 제조 산업을 위한 HP 3D프린팅의 전략 및 가능성을 소개할 예정이다.
엔플러스솔루션스 부스위치는 311이며 고객 참여를 위한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해 참가자들에게 소정의 상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인사이드 3D프린팅 전시회는 10월12일까지 사전등록을 통해 무료로 관람할 수 있다.
한편 엔플러스솔루션스는 HP 3D프린터 판매 및 시제품 제작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또한 3D프린터 사업 이외에도 다양한 하드웨어와 SI 사업도 추진 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