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1-06-04 17:11:44
  • 수정 2021-08-13 12:28:50
기사수정


▲ 방탄소년단이 출연한 현대자동차의 수소에너지 다큐멘터리 스틸컷


현대자동차가 세계 환경의 날을 맞이해 방탄소년단과 함께 제작한 다큐멘터리를 공개, 선한 수소에너지와 함께 현대자동차가 그려나갈 더 나은 미래 비전을 제시한다.


현대자동차는 해당 다큐멘터리의 예고편 영상을 현대자동차 월드 와이드 유튜브 및 현대 라이프 스타일 인스타그램 등 SNS에 선공개했다고 3일 밝혔다.


현대자동차는 지난해부터 방탄소년단과 함께 ‘Because of You’라는 슬로건 아래 미래 청정에너지 수소의 친환경성과 지속가능성을 전파하는 ‘글로벌 수소 캠페인’을 진행하고 있다.


이번에 공개된 다큐멘터리 예고편은 ‘For tomorrow We won’t wait’의 주제로 환경을 구하는 영웅은 바로 우리라는 것을 강조하며, 변화를 기다리지 말고 지구를 지키려는 실천과 노력이 더 중요하다는 메시지를 전달했다.


공개예정인 본편 영상에서는 방탄소년단의 리더 RM이 사회자가 되어 방탄소년단 멤버들과 MZ세대와의 대화를 통해 수소에너지의 친환경성, 안전성 등을 이해하기 쉽게 전달 예정이다.


다큐멘터리는 미래에너지 수소(H)에 더욱 친근하게 다가갈 수 있도록 특별 제작됐다. 수소사회가 펼쳐지면 2050년까지 이산화탄소 배출량이 매년 60억 톤씩 줄어들 것이며, 변화를 기다리는 것보다는 지구를 지키는 우리의 작은 실천이 더 중요하다는 메시지를 전한다.


본편 영상은 5일 오전 12시(한국시간) 유튜브 프리미어로 최초 공개 후 국내외 TV CF를 비롯해 다양한 채널을 통해 상영될 예정이다. 특히 본편 영상은 지구 환경오염 문제의 심각성을 알리기 위해 제정된 환경의 날에 공개예정으로 더 의미가 크다.


현대자동차는 지난해부터 방탄소년단과 함께 진행한 글로벌 수소 캠페인을 통해 미래 에너지원으로 떠오르는 수소를 가장 적극적으로 활용할 것으로 예상되는 MZ세대와의 소통 강화에 적극 나서고 있다.


현대차 관계자는 “현대자동차는 클린 모빌리티에 대한 브랜드 비전을 전달하며 성장하고 있으며 수소에너지로 지구를 지키는 노력들을 MZ세대와 진정성있게 소통해 앞으로도 수소 기술 글로벌 리더십을 알리기 위한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전개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1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amenews.kr/news/view.php?idx=45298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마크포지드 9월
프로토텍 11
디지털제조 컨퍼런스 260
로타렉스 260 한글
이엠엘 260
3D컨트롤즈 260
서울항공화물 260
엔플러스솔루션스 2023
엠쓰리파트너스 23
하나에이엠티 직사
린데PLC
스트라타시스 2022 280
생기원 3D프린팅 사각
아이엠쓰리디 2022
23 경진대회 사각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