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오가스 생산·이용 효율을 제고할 수 있는 기술 정보 교류의 장이 마련된다.
한국환경공단(이사장 박승환)은 민간업계 및 지자체 사업 활성화 및 고부가가치 재활용 촉진을 위한 제6차 ‘바이오가스 포럼’을 오는 29일 수도권매립지 관리공사 홍보관에서 개최한다.
이번 포럼의 참석대상은 지자체, 바이오가스 생산·이용 관련 기술업체 등이며 포럼의 주요내용은 △바이오가스 생산·이용 관련 정책 및 제도 설명 △국내 민간업계의 바이오가스 생산·이용에 관한 기술 발표 △선진 외국의 바이오가스 생산·이용 사례 및 관련 정책 △폐자원에너지 활용시설 현장 답사 등이다.
특히 기술 발표를 위해 공단은 그간 바이오가스 포럼에 참여한 업체에 안내 및 환경공단 홈페이지 공지 등을 통해 공개 신청·접수 중이며 현장 답사지로는 바이오가스 자동차연료화 시설과 LFG 발전시설 등이 선정됐다.
기술발표 신청기간은 오는 10일 오후 6시 까지며 발표 희망자는 ‘바이오가스 포럼’ 기술발표 신청서를 작성, 한국환경공단으로 제출하면 된다. 제출방법은 팩스(032-590-4569) 또는 이메일(jslee2949@keco.or.kr)을 이용하면 된다.
포럼 기술발표 및 기타 자세한 사항은 환경부 폐자원에너지팀(이재덕 사무관 02-2110-7732) 또는 한국환경공단 에너지사업단(이준상 과장, 032-590-4572)으로 문의하면 된다.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amenews.kr/news/view.php?idx=783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