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국계 기업들의 채용이 활발하다.
프리미엄 취업포털 커리어(대표 강석인)에 따르면 지멘스, 한국로슈진단 등이 채용을 진행한다.
지멘스는 에너지사업부문의 경력사원을 채용한다. 모집분야는 기술영업, 엔지니어이며 이공계열 전공자로서 영어가 능통한 관련 분야 대리~차장, 부장급 경력자는 지원 가능하다. 원서는 27일까지 해당 홈페이지(www.siemens.co.kr)에서 인터넷으로 접수할 수 있다.
한국로슈진단은 당뇨사업부의 영업직 경력사원을 채용한다. 5년 미만의 관련 업무 경험자는 우대한다. 마감일은 29일까지이며 서류는 이메일(seoul.hr_diagnostics@roche.com)로 보내면 된다.
유센로지스틱스코리아는 23일까지 해운부 해운수출팀의 신입 및 경력사원을 뽑는다. 4년제 대졸자로서 토익 850점 이상 수준으로 영어가 능통해야 한다. 일본어 및 중국어 가능자는 우대한다. 입사희망자는 유센로지스틱스코리아 홈페이지(www.kr.yusen-logistics.com)에서 온라인으로 지원 가능하다.
스태츠칩팩코리아는 연구개발, 테스트 엔지니어 분야의 신입 및 경력사원을 채용한다. 지원자격은 4년제 대졸 이상으로 신입 및 관련 경력 2년 이상이면 응시 할 수 있다. 서류제출은 5월 26일까지 홈페이지(www.statschippac.co.kr)를 통해 할 수 있다.
한국미쓰비시상사는 해외영업 분야의 신입 및 경력사원을 선발한다. 영어 및 일본어로 업무수행이 가능한 4년제 대졸 및 오는 8월 졸업예정자면 응시 가능하다. 마감일은 26일까지이며 기타 자세한 사항은 커리어 홈페이지(www.career.co.kr)를 참조한 후 온라인 접수 하면 된다.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amenews.kr/news/view.php?idx=7620프로필은 기사 하단에 위의 사진과 함께 제공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