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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기사등록 2025-10-31 13:49:0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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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에스알은 30일 동탄역에서 열차 정시운행을 통해 고객 신뢰를 강화하고 이용 편의를 높이기 위한 ‘SRT·GTX-A 합동 정시운행 캠페인’을 열었다.


SRT 운영사 국민철도 에스알(SR, 대표이사 이종국)은 열차 정시운행을 통해 고객 신뢰를 강화하고 이용 편의를 높이기 위해 ‘SRT·GTX-A 합동 정시운행 캠페인’을 30일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날 캠페인은 SRT와 수도권광역급행철도(GTX)-A 열차가 함께 운행하는 통합역사인 동탄역에서 ‘고객님과의 시간 약속을 최우선으로 지키겠습니다!’ 슬로건으로 열차 정시 운행률을 더욱 높이기 위한 고객 참여 방안을 안내했다.


에스알은 고객이 평소 궁금해 하는 열차 지연의 주요 원인을 안내하고, 고객과 함께하는 정시운행 방안으로 여유 있는 정시 승차, 최대 혼잡구간 분산 승하차 등의 내용을 담은 홍보물을 나눴다. 또한, 정시운행 약속을 뜻하는 기념 시계도 나누며 캠페인에 함께 하길 당부했다.


에스알은 열차가 지연될 경우 간편한 열차 지연증명서 발급절차를 운영하고 있다. 지연 발생 당일 포함 7일 이내에 SRT 홈페이지(etk.srail.kr) 또는 모바일 앱에 접속해 열차번호와 승차일자를 입력하면 손쉽게 지연증명서를 발급받을 수 있다.


이종국 에스알 대표는 “고객의 시간 가치를 지키는 정시운행 문화 정착에 앞장서며, 앞으로도 열차 정시운행률 향상과 서비스 개선을 통해 더 나은 철도 서비스를 제공하겠다”라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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