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너지 효율성 및 지속 가능성의 세계적인 선도 기업인 Johnson Controls(NYSE: JCI)는 오늘 자사가 다우 존스 지속 가능성 인덱스(DJSI) 2009년 세계 및 북미지역 리스트에 포함되었다고 발표했다.
Johnson Controls는 올해까지 5년 연속 DJSI 리스트에 올랐다. DJSI 리스트는 전세계 지속 가능성 기업을 재무 능력으로 평가해 선정하며, Johnson Controls는 북미 기업 중 유일하게 리스트에 오르는 영광을 차지했다.
또한 Johnson Controls는 올 여름 FTSE4Good 인덱스 시리즈에 6회 연속 선정되기도 했다. FTSE4Good 지수 시리즈는 기업이 세계적으로 요구되는 기업의 사회적 책임 수행능력을 측정하며 이들 기업에 대한 투자를 용이하게 한다.
찰스 하비 Johnson Controls 부사장 겸 다양성 및 공공 업무담당자는 “DJSI와 FTSE4Good 인덱스의 기업의 사회적 책임과 지속 가능성에 대한 평가기준은 매우 엄격하다” 며 “Johnson Controls는 기업의 책무를 위해 오래 동안 노력해 오고 있으며 사회적, 환경적 책임을 강화하면서 동시에 주주들에게 이익을 가져다 주기 위해 노력할 것이다”라고 밝혔다.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amenews.kr/news/view.php?idx=6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