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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기사등록 2025-04-22 13:54:5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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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한화비전 임직원들은 용인시 캠핑장에서 `내가 그린 비전` 캠크닉 행사를 진행했다.


한화비전이 지역 아동센터의 아동들과 캠핑 및 야외활동 등으로 특별한 추억을 선사하고 앞으로도 지역사회의 취약계층을 다방면으로 지원할 계획이다.


한화비전은 가정환경 등으로 문화생활을 쉽게 누리지 못하는 지역 아동들을 위해 특별한 경험을 선물했다고 20일 밝혔다.


한화비전은 17일 성남시 지역아동센터 6곳의 아동 30명과 임직원들이 함께하는 ‘내가 그린 비전(VISION)’ 캠크닉(캠핑+피크닉) 행사를 마련했다.


‘내가 그린 비전’은 ’23년부터 매년 진행하고 있는 한화비전의 저소득층 가정 아동 지원 사업이다. 문화체험 기회가 적은 아동들의 정서적 발달을 돕고, 문화 양극화를 해소하겠다는 취지로 마련됐다.


이날 경기 용인시 한 캠핑장에서 열린 행사에서는 자발적으로 참여한 한화비전 임직원들이 아이들과 캠핑 문화를 즐겼다. 아이들은 한화비전이 준비한 다양한 레크리에이션과 바비큐 파티 등 야외 활동으로 풍성한 하루를 보냈다.


또한 이번 캠크닉에 참여한 아이들에게 임직원 참여 기금으로 마련한 책가방도 선물했다. 작년 하반기에는 ‘내가 그린 비전’ 대상 아이들에게 패딩과 목도리 등 방한 용품을 지원하기도 했다.


한화비전은 ‘내가 그린 비전’을 통해 현재까지 성남시 지역아동센터 16곳의 아동 139명에게 문화 체험 기회를 제공했으며, 올해 하반기에도 이 같은 지원 활동을 이어간다는 계획이다.


한화비전 관계자는 “이번 행사가 아이들에게 특별한 추억으로 남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사회에서 소외된 이들을 다방면으로 지원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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