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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기사등록 2025-04-16 11:14:3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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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한국가스안전공사 전경



한국가스안전공사(사장 박경국)가 한국가스안전공사(사장 박경국)가 가스안전관리 전반에 걸친 서비스 품질 향상과 고객 중심의 혁신 노력을 인정받아 공공기관 고객만족도 조사에서 최고 등급을 달성했다.


한국가스안전공사(이하 공사)는 기획재정부가 주관하는 2024년도 ‘공공기관 고객만족도조사’에서 최고등급인 ‘우수’ 기관으로 선정됐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조사는 공공기관 182개 기관을 대상으로 서비스 품질, 전반적 고객 만족, 사회적 책임 등에 대해 설문을 진행했다.


조사 결과는 사업별 목표달성도에 따라 △우수(1점 만점) △보통(0.75점 이상) △미흡(0.75점 미만)으로 구분된다.


공사는 허가시설, 사용시설 등 7개 사업의 목표를 100% 달성해 ‘우수’ 등급을 달성했다.


검사현장 서비스 전달 품질 제고, 가스안전고객센터 운영, 고객친화적 고객의 소리(VOC) 관리 등의 노력으로 2018년 이후 6년 만에 다시 ‘우수’ 등급으로 평가받았다.


임기수 홍보소통실장은 “고객만족도는 가스안전관리 활동의 성과와 가스안전문화 확산 정도를 확인할 수 있는 중요한 지표”라며, “앞으로도 고객이 만족할 때까지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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