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남테크노파크(원장 서규석, 이하 충남TP)가 제조업 경영자와 관리자의 역량을 강화하는 프로그램을 마련해 도내 기업인에게 실질적인 도움이 되는 지원을 추진할 계획이다.
충남TP는 ‘제1기 중소중견 전문경영자 과정 수료식’을 충남TP 천안 본원 대강당에서 개최했다고 19일 밝혔다.
이날 행사에는 제1기 중소중견 전문경영자 과정 수료생 등 20여명이 참석했으며 교육 경과보고와 축사 및 격려사, 교육 수료증 및 상패 수여 등으로 진행됐다.
‘중소중견 전문경영자 과정’은 ‘24년 충남TP 중소중견기업 경영자 역량강화사업의 2개 과정(△테크노-CEO △중소 중견기업 경영자과정) 중 하나로 14주 동안 진행됐다.
지난 9월 5일 입교식을 시작으로 브랜딩, 사업 기획 및 수주 사례연구, 정부 정책 등 다양한 주제의 교육 과정(총 15회)을 통해 충남지역 제조업 경영자와 관리자의 역량을 강화하고 기업 간 네트워크를 구축하는 시간을 가졌다.
충남TP 서규석 원장은 “양질의 교육 프로그램을 마련해 도내 기업인에게 실질적인 도움이 되는 지원을 추진하겠다”며 “중소중견 전문가 과정이 더욱 발전적으로 유지될 수 있도록 관심과 성원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다우테크놀로지 권윤회 부사장은 “과정을 통해 좋은 인연을 맺을 수 있었고, 더 나아갈 수 있는 힘을 받는 시간이었다”라고 수료 소감을 밝혔다.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amenews.kr/news/view.php?idx=601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