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4-12-11 16:52:07
기사수정


▲ 한국수목원정원관리원 고객만족경영시스템 인증서


한국수목원정원관리원(이사장 심상택, 이하 한수정)이 고객만족도를 높이기 위한 체계적인 시스템을 구축한 점에서 높은 평가를 받아 고객만족경영시스템을 획득했다.


산림청 산하 한수정은 수목원서비스에 대한 국제표준인 고객만족경영시스템(ISO 10002)을 산림청 산하 공공기관 중 최초로 획득했다고 10일 밝혔다.


고객만족경영시스템은 국제표준화기구(ISO)가 제정한 고객만족경영표준에 따라 고객경영시스템을 구축하고 고객의 요구와 기대에 체계적으로 대응하는 기관임을 인증하는 제도이다.


한국수목원정원관리원은 고객의 의견을 효과적으로 수집하고 분석해 서비스 품질을 향상시키는 데 중점을 두고 고객불만의 위험성을 평가하고 처리과정을 매뉴얼화 하는 등 고객만족도를 높이기 위한 체계적인 시스템을 구축한 점에서 높은 평가를 받았다.


심상택 이사장은 “이번 인증은 한국수목원정원관리원이 공·사립수목원에 적극적인 수목원 서비스를 선도하는 모델로 보급될 것” 이라며 “앞으로도 고객의 목소리를 반영해 더욱 나은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amenews.kr/news/view.php?idx=59982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마크포지드
EOS 2025
프로토텍 2025
로타렉스 260 한글
3D컨트롤즈 260
엔플러스솔루션스 2023
엠쓰리파트너스 23
하나에이엠티 직사
린데PLC
스트라타시스 2022 280
23 경진대회 사각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