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가스기술공사(사장직무대행 진수남)가 블로그 채널을 통해 다양한 에너지 정보를 제공하고 국민들과 적극적으로 소통해온 노력을 인정 받았다.
한국가스기술공사는 11월 21일 프레스 센터 20층 국제회의장에서 열린 ‘제10회 올해의 SNS‘에서 블로그 공공기업-공사 부문 최우수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2024 올해의 SNS는 사단법인 한국소셜콘텐츠진흥협회와 의회정책아카데미가 주관하고 과학기술정보통신부에서 후원하는 행사로 2015년부터 SNS 활용현황(정량평가 40%, 전문가평가 60%)을 평가해 고객·국민과 활발히 소통하고 있는 기업 및 기관을 선정하여 시상한다.
3년 연속 최우수상을 수상한 한국가스기술공사는 블로그 채널을 통해 국민들과 적극적으로 소통하며, 공사의 주요 사업 및 기술력 뿐만 아니라 다양한 에너지 전문 정보 등 다양한 주제의 홍보 콘텐츠를 국민들이 알기 쉽고 공감할 수 있도록 전달했다는 평가를 받았다.
또한 소통크루를 통하여 젊은 세대의 시각을 반영하여 친환경에너지, 공사 사업 등 대국민 맞춤형 콘텐츠를 제작하고, 국민과의 소통을 강화하는 데 중요한 솔루션으로 기획하는 등 차별화했다.
진수남 사장직무대행은 “이번 수상은 국민과의 진정성 있는 소통을 위해 노력한 직원들과 소통크루, 그리고 구독자분들이 있었기에 가능했다”며, “앞으로도 국민의 눈높이에 맞춘 콘텐츠를 지속적으로 발굴하고, SNS채널을 통해 공사 활동을 홍보하고, 대국민 소통 활성화를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amenews.kr/news/view.php?idx=597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