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4-07-12 13:22:42
기사수정

▲ 삼성스토어 전국 주요 매장에서 갤럭시 팬들이 갤럭시 첫 만남 이벤트에 참여하고 있다


삼성스토어가 갤럭시 신제품들을 소개하고 체험하는 이벤트를 통해 다양한 경험을 선사하고 갤럭시 AI 기능을 선보일 계획이다.


삼성스토어가 새로운 갤럭시를 기다리는 팬들과 함께 갤럭시 언팩을 즐기기 위해 전국 주요 매장에서 ‘갤럭시 첫 만남 이벤트’를 진행했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팬 이벤트는 삼성스토어 △홍대 △부천중동 △안양본점 △대전 △상무 △서대구 △동래 등 전국 7개 매장에서 저녁 9시부터 동시에 진행됐다.


갤럭시 공개 행사 시작 전, 삼성스토어 홍대에서는 ‘갤럭시 북4 엣지’ 포토월 이벤트를 준비해 갤럭시 팬들의 관심을 끌었다. 또한, ‘새로운 갤럭시 퀴즈쇼’로 다양한 경품을 더해 현장 분위기를 고조시킨 이후 이어진 ‘팀 퍼니스트’의 퍼포먼스는 큰 호응을 받았다.


사전 행사에 이어 갤럭시 팬들은 매장 내 초대형 TV를 통해 라이브 스트리밍을 실시간으로 시청하며 신제품 공개 현장의 생생함을 즐겼다. 라이브 스트리밍에 함께한 참가자들에게는 한정판 굿즈인 ‘세상에 없던 AI 라이프’ 텀블러를 선물로 증정했다.


삼성스토어 부천중동, 대전, 상무, 동래에서도 폴더블 신제품 관련 최고의 갤럭시 마니아를 선정하는 퀴즈 이벤트가 진행됐다. 이 외에도 삼성스토어 안양본점의 ‘갤럭시 워치 스트랩 만들기’ 클래스와 삼성스토어 서대구의 마술 공연 등 참여고객에게 색다른 경험을 선사하는 이벤트를 진행했다.


삼성스토어는 새롭게 공개된 갤럭시 Z 폴드6·Z 플립6와 갤럭시 버즈3 프로·버즈3, 갤럭시 워치7·워치 울트라, 갤럭시 링 등 신제품을 가장 빠르게 직접 만져보고 사용해 볼 수 있는 갤럭시 체험존을 마련했다. 삼성스토어는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7월 12일부터 7월 18일까지 사전 구매 혜택을 마련했다. 자세한 내용은 삼성스토어닷컴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한편, 삼성스토어는 오는 25일까지 전국 주요 백화점 43개 매장에서 갤럭시 런칭 기념 팝업 스토어를 열고 갤럭시 신제품들을 소개한다. 삼성스토어 △더현대 서울 △롯데 애비뉴엘 잠실 △홍대에서는 공항을 주제로 꾸며진 ‘갤럭시 스튜디오’를 마련해 생활 속 갤럭시 AI가 선사하는 혁신을 선보일 계획이라고 밝혔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amenews.kr/news/view.php?idx=58141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마크포지드 9월
프로토텍 11
디지털제조 컨퍼런스 260
로타렉스 260 한글
이엠엘 260
3D컨트롤즈 260
서울항공화물 260
엔플러스솔루션스 2023
엠쓰리파트너스 23
하나에이엠티 직사
린데PLC
스트라타시스 2022 280
생기원 3D프린팅 사각
아이엠쓰리디 2022
23 경진대회 사각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